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광고를 하면서..

2025.04.26 14:41

성공적인86

조회수 1,061

댓글 4

메타 광고를 진행하면서 진짜 느낀 부분은...

  • 어떤 콘텐츠가 효율이 잘 나올지 모른다.

  • 오랜 시간 작업한 콘텐츠보다 대충 만든 콘텐츠가 좋을 때도 많다.

  • 매일매일 효율이 급락하거나 급등할 수 있다.

  • 메타 마케팅 프로가 시키는 대로 하면 개박살 날 수 있다. (광고비 소진이 목적일 수 있음)

  • 트래픽과 전환을 함께 돌려야 효율이 좋을 때도 있고, 전환만 돌려도 효율이 좋을 때도 있다.

  • 트래픽+전환을 사용할지, 전환만 돌릴지는 정답이 없다. 매일매일 효율이 달라지기 때문에, 결국 어쩌다 얻어걸리는 경우가 많다.

  • 어드밴티지를 써도 효율이 안 나올 때가 있고, 어드밴티지를 써서 효율이 잘 나올 때도 있다.

  • 효율이 안 나온 콘텐츠라도 광고 세트를 새로 등록하면 효율이 올라갈 수 있다.

  • 캠페인을 여러 개 사용해도 효율이 잘 나올 때가 있고, 하나만 사용해야 효율이 잘 나올 때도 있다.

메타를 이해하고 공부하여 효율을 높이려고 하는 것은, 세계 경제를 이해하고 예측하는 것과 비슷한 수준인 것 같다...



메타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