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캠페인 성과가 전반적으로 하락세인데 원인이 뭔지 감이 잘 안 옵니다ㅜ
CTR은 비슷한데 전환율이 유독 떨어졌고 ROAS도 하락 중입니다
랜딩 페이지 문제인지, 타겟 세팅을 다시 봐야 하는 건지 판단이 잘 안서고 좀 어렵습ㄴ디ㅏ
혹시 이런 상황에서 점검할 우선순위나 프로세스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잘 가다가 떨어지니까 당황스럽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5 13:35
좋아요 6
조회수 413
댓글 1
요즘 캠페인 성과가 전반적으로 하락세인데 원인이 뭔지 감이 잘 안 옵니다ㅜ
CTR은 비슷한데 전환율이 유독 떨어졌고 ROAS도 하락 중입니다
랜딩 페이지 문제인지, 타겟 세팅을 다시 봐야 하는 건지 판단이 잘 안서고 좀 어렵습ㄴ디ㅏ
혹시 이런 상황에서 점검할 우선순위나 프로세스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잘 가다가 떨어지니까 당황스럽네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