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에서 일하고 있고 저희는 예산이 많지 않아 기획전 시에만 메타 광고를 저예산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ROAS는 잘 안 나오더라도 CTR은 그럭저럭 나오는 편이었는데 작년 12월 말부터 효율이 반 이하로 떨어지고 있어서 이걸 돌려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네요. 요즘 다들 메타 광고 효율 어떠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