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사몰 외 입점몰 다양하게 입점해서 판매중인데요,
오늘의집에서 좀만 노출시켜주면 잘나갈만한 카테고리인데
신생 브랜드에 소통한지도 1년 미만이라 그런지,
첨에는 메일 읽고 답 없으심,
최근에는 먼저 연락 오셔서 오늘의 딜이나 주말 특가 이 상품 넣겠다 안내주심,
그다음엔 오집 단독특가 드린다 하니 오굿즈 섹션내에 넣어준다고 인트로 배너 만들어달라하시더라구요.
가이드대로 오굿즈 준비 다해두었는데, 가격반영 안됐길래 적용다했고 가격반영 요청드렸더니 읽고 답 없으셨구요.
그렇게 2주정도 지났습니다.
저희 회사 내부에서는 오집에 대한 기대(?)가 엄청 큰 터라 그냥 오굿즈 들어가면 터진다는 식으로 생각하고계시는것 같기도하고 (^^;;;) 자꾸 오굿즈 관련해서 답장이 없는지, 언제 노출되는지 여쭤보시길래
견적서 날짜, 내용 새로 작성해서 2차 메일 한번 더 드렸습니다.
그때도 다 읽고 답이 없으시더라구요.
오굿즈 넣어준다 하셨는데 바로 적용 안해주시는건
내부에서 진행 일정이 아직 잡히지 않았다고 봐도 되나요?
이런 경우에는 다시 또 연락을 드리는게 맞는지, 아니면 회신을 기다리는게 맞는지 감이 안오네요 ㅠㅠ
괴롭히듯이(?) 자주 연락드려야 맞는건가요..
오히려 부정적인 이미지 될 까 걱정됩니다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