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커머스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 근무하며
메타, 검색광고, 모먼트, 쿠팡, 이베이 등 다양한 채널 직접 광고 집행중입니다.
현재는 매체 확장 차원에서 구글 광고영역을 검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주변 이야기 들어볼 때 업종별, 브랜드 컨디션에 따른 차이는 있겠지만
구매전환 목적으로는 타 매체 대비 직접적인 성과가 썩 좋은 매체는 아니다..
노출 & 트래픽에 특화된 매체다.. 는 의견이 좀 있네요.
모수 활용한 리마케팅 등 타겟팅 고도화된 영역은 제외하고,
단순히 구매전환 목적으로서의 구글 광고 매체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