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진행 후 리포트를 확인해보면
특정 키워드의 경우 클릭률이 매우 낮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왜 낮게 나오고 있는 것일까요?
이유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1. 광고문구의 부적합
2. 컨텐츠 네트워크(네이버), 컨텐츠매치(오버추어) 노출
3. 키워드의 성격 - 정보 검색용
3의 경우에는 웹사이트에 관련 정보를 컨텐츠로 만들 필요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을 광고문구에 삽입할 때 어느 정도의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2.05.12 00:02
좋아요 1
조회수 1,102
댓글 0
키워드광고 진행 후 리포트를 확인해보면
특정 키워드의 경우 클릭률이 매우 낮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왜 낮게 나오고 있는 것일까요?
이유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1. 광고문구의 부적합
2. 컨텐츠 네트워크(네이버), 컨텐츠매치(오버추어) 노출
3. 키워드의 성격 - 정보 검색용
3의 경우에는 웹사이트에 관련 정보를 컨텐츠로 만들 필요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을 광고문구에 삽입할 때 어느 정도의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