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진행 시 그 성과를 판단하는 지표들
즉,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전환율, 전환가치, 매출, 광고비용, 수익, 제반비용, 이익 등의 지표에 대한 연관 관계와 그 지표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3Page 짜리의 간단한 자료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2.05.11 18:19
좋아요 1
조회수 1,042
댓글 2
키워드광고 진행 시 그 성과를 판단하는 지표들
즉,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전환율, 전환가치, 매출, 광고비용, 수익, 제반비용, 이익 등의 지표에 대한 연관 관계와 그 지표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3Page 짜리의 간단한 자료입니다.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