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검색어와 랜딩페이지의 관련성을 품질지수에 반영한다고 하지요?
이때, 이걸 사람이 평가한다는 건 말이 안 되는 것 같고
프로그램적으로 처리할 수밖에 없을 텐데.
검색어와 광고문구는 키워드삽입 기능을 이용하고 있느냐의 여부를 따지는 것 같고
검색어와 랜딩페이지의 관련성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랜딩페이지에 사용된 타이틀이나 메타태그에 해당 키워드가 삽입되었느냐를
따진다는 의견도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i-boss.co.kr(0)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8.21 18:41
좋아요 0
조회수 1,216
댓글 4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