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가 카나나를 만든 진짜 이유`단순한 단톡방이 아니다. AI와 인간의 소셜 실험장이다.` --- ✅ 1. 메신저 패러다임의 전환: AI 퍼스트 챗의 등장 기존 카카오톡 사람 중심 커뮤니케이션 카나나 AI가 대화의 주체가 되는 구조 AI와 친구처럼 대화하고, 함께 일정 조율, 콘텐츠 추천까지 목표: AI 메이트가 일상 속 소셜 객체로 자리잡도록 ... 마케팅05.17추천 2댓글 1조회 384 |
OpenAI Operator 출시OpenAI Operator 출시 #현재 월 200달러 요금제 쓰는 분들만 사용 가능합니다. #주요 기능 - 작업 자동화: 사용자가 원하는 작업(예: 숙소 예약, 레스토랑 예약 등)을 설정하면 Operator가 자동으로 웹사이트를 탐색하고 작업을 수행합니다. - 다중 작업 처리: 동시에 3가지 작업을 실행할 수 있으며, 각각 별도의 ... 마케팅01.24추천 0댓글 0조회 399 |
ChatGPT 일정예약 기능 업데이트 되었습니당~ chatgpt task 기능 업데이트 소식이네요 #ChatGPT Tasks 기능 개요 -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작업 자동화 및 일정 관리 기능입니다. ChatGPT 웹과 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곧 Windows에서도 지원될 예정입니다. 사용자는 일회성 작업부터 매일, 매주, 매월 반복되는 작업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작... 마케팅01.16추천 4댓글 0조회 2,577 | ![]() |
AI 영상툴 Sora 잡담 새벽에 AI영상도구 sora가 오픈하였습니다. ChatGPT 유료 이용자분들은 gpts 처럼 소라도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ChatGPT Plus] - 최대 50개의 동영상(1,000 크레딧) - 최대 720p 해상도 및 5초 길이 [ChatGPT Pro] - 최대 500개의 동영상(10,000 크레딧) - 무제한 여유 모드 동영상 - 최대 1080p 해상도, 20초 길이, 5개 동시 생... 마케팅12.10추천 1댓글 0조회 4,240 |
o1 모델 사용 후기이번에 OpenAI에서 O1 모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과학 연구, 수학문제 풀이, 뭐 이런 곳에 유용하게 쓰일거라고 하는데... 관심없고.. 일단 번역, 글쓰기 능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특히 글쓰기... 아래는 같은 내용 같은 프롬프트로 번역요청한 결과입니다. O1 VS GPT4 O1의 번역은 준수합니다. G... 마케팅12.06추천 2댓글 0조회 491 | ![]() |
AI 글쓰기의 4단계 첫번째. 생성! 프롬프트로 생성하기. ChatGPT가 학습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을 생성한다. 프롬프트 잘 못쓰면 보.편.적 으로 나온다. 두번째. 변형! 논란의 파트! 잘쓰면 아예 표절인지 아닌지 알수가 없음. 어줍잖게 변형하면 딱걸림. 최근에 모 업체가 우리가 쓴 글 변형했는데 상호명 딱걸려서 ... 마케팅12.05추천 1댓글 0조회 410 | ![]() |
아이보스 글쓰기 기능 100% 활용하기 사진 요건 사진 넣는 기능~ 동영상 요건 동영상~ 링크 요건 링크넣기 네이버 표 요건 표넣기이렇게~ 투표 이건 글 맨 하단에 뜸... 글 맨아래 내려보세유 꾸미기 제목123과 본문은 글자 크기. 그리고 인용구 2종은 글꾸밀때. 진하게 진하게 취소선 취소선 밑줄 밑줄 구분선 글머... 자유게시판12.05추천 8댓글 3조회 763 | ![]() |
원고작가 킬러 / ChatGPT 캔버스 사용법 영상 또는 원고작가의 수족~ 마케팅10.05추천 3댓글 2조회 932 |
스레드에서 팔로워와 반응을 극대화하는 법 https://www.threads.net/@kxl10063 저랑 스팔부터! 일정한 스레드 포스팅 📅 하루에 10~12번 정도 포스팅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이는 팔로워들이 꾸준히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주 포스팅하면 자연스럽게 팔로워도 증가하게 됩니다. 시리즈 콘텐츠 📚 일관된 주제의 시리즈를 만들어 정기적으... 마케팅08.07추천 2댓글 1조회 5,600 | ![]() |
Top30 퍼포먼스 마케터들의 흔한 착각 모든 데이터가 정확하다: 데이터의 정확성은 마케팅 성과의 근간을 이루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착각입니다. 즉각적인 결과를 기대한다: 단기 성과에 집착하는 것은 마케팅 전략 전체를 왜곡할 수 있습니다. CPC가 낮으면 좋다: 낮은 클릭당 비용이 항상 좋은 결과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CTR이 높으면 성... 마케팅06.06추천 6댓글 4조회 1,9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