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36 건
배너광고배너광고는 사이트나 홈페이지에 띠 모양의 이미지를 만들어 노출하는 광고를 말한다. 현수막처럼 생겨서 배너(banner)라고 불리운다. 배너광고의 유형으로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한 가지는 타...
밴드왜건 효과유행을 쫓아 상품을 구매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버티컬 커머스버티컬 커머스 플랫폼(Vertical Commerce Platform)은 식품, 패션, 인테리어 등 특정한 카테고리의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플랫폼을 의미한다. 최근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이 ‘취향 소비’...
베블런 효과가격이 오르는 데도 일부 계층의 과시욕이나 허영심 등으로 인해 수요가 줄어들지 않는 현상을 의미한다.
변환 키워드변환 키워드는 자주 검색되는 오타 키워드이다. 해당 키워드로 검색하면 정타 키워드로 변환되어 검색 결과가 나타난다.
보상형 광고보상형 광고(Rewarded Advertising)는 사용자에게 상품권, 포인트, 이모티콘 등 어떤 특정 보상을 지급하는 조건으로 앱 설치나 설치 후 행동을 유도하는 광고를 말한다.
부정클릭부정클릭(Click Fraud)은 클릭당 광고비가 정산되는 검색광고 시장에서 특정 업체의 광고비가 소진되도록 악의적으로 특정광고를 클릭하는 행위이다.
브랜드 액티비즘브랜드 액티비즘(Brand Activism)이란 브랜드의 정체성을 단순히 말이나 글로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인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기업 브랜드가 마치 사람처럼 어떤 이슈에 대해 ...
브랜드 키워드브랜드검색 광고상품이 최상단에 반영될 수 있는 키워드이다.예를 들어 아이보스의 브랜드 키워드는 <아이보스>, <i-boss> 등으로 들 수 있다.
브랜드검색브랜드 키워드를 검색할 때 페이지 최상단에 노출되는 콘텐츠 검색형 광고이다. 해당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상표권을 가진 광고주만이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블루슈머경쟁자가 없는 블루오션 시장에 존재하는 소비자이다.
블루프린트페이스북 '블루프린트'는 페이스북에서 공식 발행하는 자격증이다.
비보상형 광고보상형 광고와 반대로 특별한 보상 없이 앱 설치나 앱 설치 후 행동을 유도하게 하는 광고를 뜻한다.
비즈머니네이버 키워드광고에서 상품을 결제할 때 사용하는 예치금의 명칭이다. 모든 네이버 키워드광고 상품은 비즈머니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비즈사이트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중 하나로, 파워링크 하단에 노출된다.
비즈캐쉬카카오 키워드광고에서 상품을 결제할 때 사용하는 예치금의 명칭이다. 다음 키워드광고, DDN, 카카오스토리 광고 등의 상품은 비즈캐쉬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비즈쿠폰검색광고 상품을 결제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이벤트 당첨이나 프로모션 등을 통해 발급된다.네이버 비즈쿠폰은 [광고시스템 > 비즈머니 > 쿠폰 관리]에서 사용 가능하다.카카...
빅블러디지털 경제로의 전환이 급속도로 빨라지면서 산업 간 경계가 모호해지는 현상을 ‘빅블러’(Big Blur)라고 이야기한다.과거에는 업종 간의 경계가 분명했던 반면, 사물인터넷(IoT), 핀테크, ...
상품 믹스사업자가 판매하는 상품을 어떻게 구성할 것이냐의 문제다. 믹스를 결정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네 가지 요소는 ‘매출’, ‘수익률’, ‘이익’ 그리고 ‘역할’이다. 우선 매출에 크게 기...
세부키워드대표키워드가 포괄적이고 일반적인 의미의 키워드라면, 세부키워드는 보다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키워드이다. 예를 들어 `원피스`는 대표키워드이지만, `예쁜 원피스`, `66사이즈 원피스`, `...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