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 건
마크업마크업(Mark-Up)은 광고주가 사용한 금액의 일부를 광고회사의 보수로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즉, 광고주가 광고 대행사에게 광고관리에 대해 지불하는 수수료이다.
막간광고페이지가 이동하는 막간에 띄우는 광고를 의미한다. TV에서 한 프로그램이 끝나고 다음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이전 동안 노출하는 TV 광고에 착안하여 나온 인터넷 광고이다.페이지가 이동하...
맥락광고맥락광고(Context Advertising)는 방송 등의 프로그램 내용과 연관성 높은 광고를 해당 프로그램이 끝난 직후 내보내 광고 효과를 극대화는 기법으로,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 이미지를 ...
메타커머스메타커머스는 메타버스(Metaverse)와 커머스(Commerce)의 합성어로, 가상 공간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이커머스 방식을 의미한다.메타버스를 활용한 가상 피팅, ...
모디슈머모디슈머란 `수정하다(Modify)`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이다.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레시피를 따르지 않고, 직접 자신만의 레시피로 다양한 제품을 조합해서 새롭게 창조해 즐기는 소비자...
무효클릭불법 시스템으로 인한 클릭, 특정 형태의 반복 클릭 패턴을 분석하여 필터된 클릭을 무효클릭으로 정의한다. 무효클릭이라고 판단될 경우 과금되지 않는다.네이버 클린센터에서는 최신 시...
문맥광고문맥광고(contextual ad, 컨텍스츄얼광고)검색광고의 한 종류로 웹페이지의 콘텐츠와 상관도가 높은 키워드를 띄워주는 광고를 말한다. 검색광고이기는 하나 사용자가 검색을 하지 않았는데도...
미디어 파사드미디어 파사드(Media Facade)라는 것은 건축물 외면의 가장 중심을 가리키는 `파사드(Facade)`와 `미디어(Media)`의 합성어로, 건물 외벽 등에 LED 조명을 설치해 이미지나 영상을 구현하는 것을 ...
미디어렙Media Representative의 줄임말이다. 방송광고를 방송사 대신 판매하는 방송광고 판매 대행사를 의미한다. 광고 판매 대행을 비롯하여 광고 분석, 광고 기법 등 매체 자료를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
미디어믹스미디어믹스(Media Mix)는 광고 메시지가 가장 효율이 높은 매체로 도달할 수 있도록, 광고 전략에 따라 적절한 매체를 혼합하여 광고를 집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