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총 12 건
상품 믹스사업자가 판매하는 상품을 어떻게 구성할 것이냐의 문제다. 믹스를 결정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네 가지 요소는 ‘매출’, ‘수익률’, ‘이익’ 그리고 ‘역할’이다. 우선 매출에 크게...
세부키워드 대표키워드가 포괄적이고 일반적인 의미의 키워드라면, 세부키워드는 보다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키워드이다. 예를 들어 `원피스`는 대표키워드이지만, `예쁜 원피스`, `66사이즈 원피스...
소셜미디어광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등 소셜미디어를 이용하여 노출하는 광고를 말한다. 사회적 네트워크를 이용한다는 점에서 파급력이 크고, 광고에 대한 반응이 실시간으로 나...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 상거래의 일종으로 2005년 야후에 의해 처음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국내의 소셜커머스로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
쇼루밍족 쇼루밍족(Showrooming)이란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살펴본 후, 정작 구매는 온라인 상에서 가격을 비교하여 저렴하게 구매하는 소비양식을 보이는 사람들을 말한다.  
수익률 광고 혹은 마케팅의 효율성을 측정하기 위한 지표로 마케팅 비용 대비 매출의 비율을 나타낸 값이다. 광고수익률의 의미를 지니고 있을 때는 ROAS(Return On Ad Spend)라고 부르기도 한다. ...
순위지수 순위지수란, 개별광고의 노출 순위를 결정하는 지수로, 최대클릭비용과 품질지수의 곱으로 산정된다.   
스마트입찰 네이버 키워드광고(검색광고)에서 여러 개의 키워드를 일괄적으로 입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입찰 시스템이다. `희망순위 기준`과 `입찰가 기준`으로 입찰할 수 있다. 희망순위 기...
스크린스태킹 스크린 스태킹(Screen-stacking)은 여러 디지털 기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미디어 사용 행태를 의미한다. 
시즈널키워드(SK, Seasonal Keyword) 특정 시기나 계절에 따라 조회수와 광고효과가 급상승하는 키워드를 말한다.  
신청률 유입수 대비 신청수의 비율을 나타낸 값이다. 수식으로 표현하면 ‘신청수 / 유입수’가 된다. 신청률은 홈페이지 혹은 랜딩페이지의 구성에 따라 크게 달라지므로 랜딩페이지가 ...
신청수(상담을) 신청한 횟수를 의미하는 것으로 고객의 연락처 DB를 획득한 수를 의미하기도 한다. 신청수는 크게 홈페이지를 이용한 ‘온라인 문의’와 ‘전화 문의’로 구분된다. 두 가지 문...
1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