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총 12 건
저품질블로그마케터들 사이에서 `저품질 블로그`란 특정한 이유로 인해 제약을 받아 네이버 내에서 검색 노출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블로그를 가리키는 은어 ※ 본 내용은 비공식적으로 마케터...
전환`전환(Conversion)`은 광고의 실적을 말한다. 쇼핑몰과 같은 전자상거래 업종은 주로 결제를 전환으로 하고, 오프라인 서비스 업종은 (상담) 신청을 전환이라 하는 것이 보통이다. 이외...
전환가치 전환가치는 1회 전환 시 발생하는 (가상)매출을 뜻한다. 고객이 1회 구매 시 평균적으로 결제하는 금액인 '객단가'와 같은 의미로 사용된다.전환가치 = 매출 / 전환수
전환마케팅홈페이지에 유입된 고객을 결제로 전환시키는 일련의 마케팅 활동을 일컫는다. 핵심적으로는 유입가치를 상승시키는 마케팅 활동이라고 해석해도 무방하다. 이를 위해서는 홈페이지 UX, 리...
전환비용 1회 전환이 발생하는 데 소요되는 마케팅 비용을 뜻한다. 보통 CPA 혹은 CPS로 표현한다. 전환비용 = 비용 / 전환수 
전환수광고의 실적을 측정한 값을 말한다. 쇼핑몰과 같은 전자상거래 업종은 결제수를 실적으로 정의하므로 결제수를 전환수로 하고, 오프라인 서비스 업종은 상담 신청을 실적으로 정의하므로 (...
전환율(CVR, Conversion Rate)전환율(CVR, Conversion Rate) 광고 성과를 파악하는 지표의 하나. 유입된 방문객수 대비 전환된 비율로써 광고의 타겟률 혹은 웹사이트(랜딩페이지)의 경쟁력을 나타내는 지표이다. 타겟...
제휴마케팅  인터넷마케팅에서 말하는 제휴마케팅을 협소한 의미로 풀이하면 `CPA, CPS 방식의 광고`를 뜻한다. 광고주(Merchant)는 제휴사(Affiliate)와 제휴 계약을 체결한 다음, 제휴사는 머천트의 ...
조회수 조회수(Query)는 해당키워드가 검색 사용자에 의해 몇 회 조회되었는지를 나타내는 수치이다. 
중복문서 특정 문서와 중복되는 내용을 담은 웹페이지, 블로그 포스트 등의 문서를 말한다. 현재는 중복문서보다는 유사문서라는 표현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 중복문서는 문서 전...
직접유입 로그분석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홈페이지 방문 유입 출처를 알 수 없는 경우이다.  주소입력창에 직접 도메인 주소를 입력하고 방문하였거나 프로그램을 통한 방문, 즐겨찾기를 ...
직접전환 고객이 광고를 클릭한 후 세션(보통 30분)이 끝나기 전에 일으킨 전환을 의미한다. 
1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