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총 153 건
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SA, Search Ad)   네이버 등의 검색엔진에서 검색 시 검색 결과에 노출시키는 광고를 일컫는다. 광고주는 자신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 입력할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
타임보드네이버 초기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네이버의 배너광고 상품.  - 1일 24시간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집행할 ...
투자수익률  투자수익률(ROI, Return On Investment)은 기업의 순이익 비율을 파악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지표이다. 광고를 집행할 때 1원의 비용으로 얼마의 이익이 발생하였는지를 나타낸다. 투...
페이지뷰 '페이지뷰(PV, Page view)'는 홈페이지에 방문한 방문자가 둘러 본 페이지수이다.  
평균노출순위통계기간 내 노출된 광고의 평균 순위를 말한다.
포스트블로그에 올린 글을 포스트라고 부른다.참조) 블로그에 글을 게시하는 행위를 '포스팅한다.'라고도 표현한다.
표시URL 주로 광고를 게재하고자하는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 URL을 의미하지만, 정확하게는 키워드광고 노출 시에 보이고자 하는 URL을 뜻한다. 
품질지수 품질지수란, 게재된 광고의 품질을 나타내는 지수로, 광고 노출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 품질지수는 키워드와 광고문안의 연관도, 키워드와 사이트의 연관도 등을 반영한다.  
프로슈머Prosumer 생산자를 가리키는 Producer와 소비자를 가리키는 Consumer가 합쳐져 만들엇진 신조어입니다.  제품의 제작 과정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상품의 개발 아...
픽셀Pixel 픽셀은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의 측정과 최적화를 쉽게 만들어주는 JavaScript 소스코드이다.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서 발행해주는 고유 Pixel 코드를 Head...
핀테크 핀테크(Fintech)는 `금융(Financial)`과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이다. SNS 기반의 모바일 금융이 활성화되면서 IT 기업과 금융 기업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는 현상을 나타낸다. 대표적인 ...
핵심키워드핵심키워드 키워드광고에서 사용되는 비공식 용어. 핵심키워드는 사업자의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키워드를 일컫는다.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조회수도 적정수 이상이...
확장검색 확장검색은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가 검색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더라도 관련성이 높으면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검색 사용자가 ...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