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총 15 건
엔티티 링킹(Entity Linking) 문서 내 등장하는 특정 단어와 그 단어와 함께 사용된 주변단어들의 확률 분포를 통해 특정 단어가 어떤 의미로 사용됐는지를 추론해 내는 기술. 네이버에서 검색어 자동완성의 기...
역쇼루밍족 역쇼루밍족은 쇼루밍족과 반대되는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미리 고르고 오프라인에서 실물을 확인하여 구매하는 소비양식을 보이는 사람들을 말한다. 역쇼루밍 현상...
연결URL'연결URL'은 인터넷 유저가 광고를 클릭하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들어왔을 때 처음으로 보게되는 도착페이지의 주소이다. 다른 말로는 '랜딩페이지(Landing page)'라고도 한다.
연관검색어네이버에서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면 해당 키워드와 관련이 있어서 보여지는 검색어로, 검색 사용자의 검색 패턴에 의해 프로그램으로 생성되는 검색어이다.
연관키워드 다음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해당 키워드와 의미론적으로 관련성이 있어서 보여지는 키워드로, 검색서비스에서 실제 사용자들이 입력한 키워드 데이터를 가공하여 연...
오가닉유저오가닉유저(Organic User)는 앱마케팅에서 주로 활용되는 용어로, 광고 없이 자연 유입이 이루어진 유저를 오가닉 유저라 칭한다. 보통 보상형 CPI 광고 등을 꾸준히 진행하여 앱 자체의 인...
유사문서 특정 문서의 내용과 유사한 내용을 담고 있는 웹페이지, 블로그 등의 웹문서를 일컫는다. 검색 질의자는 다양한 문서를 탐색하여 원하는 문서를 찾고자 하는데, 유사문서가 검색 결...
유입가치 고객을 홈페이지에 1회 유입시킨 경우 기대할 수 있는 평균 가치를 일컫는다. 이를 수식으로 환산하면 매출에서 유입수를 나눈 값이다. 하지만 쇼핑몰의 유입가치는 결제율과 객단...
유입마케팅아이보스에서 만든 용어로 홈페이지에 고객을 유입시키는 일련의 마케팅 활동을 일컫는다. 광고, 홍보, 제휴 활동을 포괄하는 의미다. 홈페이지로 고객을 유입시키고자 할 때는 직간접적인...
유입비용 고객을 홈페이지로 1회 유입시키는 데 소요된 평균 비용을 뜻한다. 수식 : `마케팅 비용 / 유입수` 클릭비용과 유사한 개념이다. 광고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유입되는 것이니 클...
유입수홈페이지를 방문한 횟수를 의미한다. 유입수는 클릭수와 방문수와 유사한 개념이다. 클릭수는 광고를 클릭한 횟수이고, 유입수는 홈페이지로 유입된 횟수를 뜻하며, 방문수는 세션 단위로 ...
유튜버유튜브에 동영상 컨텐츠를 게시하고 구독자를 모으는 컨텐츠 생산자를 주로 일컫는다.
이메일광고 이메일을 통해 전달하는 광고를 의미한다.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이메일을 발송하므로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률고객이 광고주의 웹사이트에서 한 페이지만 보고 나가는 경우를 반송수라고 하며, 이탈률(반송률, Bounce Rate)은 방문수 대비 반송수의 비율을 뜻한다.  이탈률(반송률) = 반송수 / 방문...
있어빌리티있어빌리티 혹은 있어빌러티는 `있다` 라는 단어와 `Ability` 라는 영단어가 합쳐져 만들어진 신조어로 그대로 해석하면 `있어보이는 능력` 정도가 된다. SNS(주로 인스타그램)에서 평범한 ...
1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