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총 16 건
바이럴마케팅바이럴(Viral)마케팅은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퍼진다는 의미에서 생성된 용어이다. 블로그등의 플랫폼에서 네티즌들이 자발적으로 상품을 홍보하게끔 하는 마케팅이다. 이는 기업이 직접 광...
반송률고객이 광고주의 웹사이트에서 한 페이지만 보고 나가는 경우를 반송수라고 하며, 반송률(이탈률, Bounce Rate)은 방문수 대비 반송수의 비율을 뜻한다.반송률(이탈률) = 반송수 / 방문수 X 100랜...
반송수유저가 특정 웹사이트에 방문했을 때, 처음 접속페이지(랜딩페이지)와 마지막 접속페이지가 같은 경우를 말한다. 즉, 유저가 웹사이트에 방문하고 한 페이지만 보고 이탈하는 경우를 말한...
방문수쇼핑몰 등의 전자상거래 업종에서 방문수는 `홈페이지 방문수`를 일컫는다. 하지만 오프라인 서비스 업종에서의 방문수는 `홈페이지 방문수`를 일컫기도 하나 `매장 방문수`를 일컫기도 하...
방문율전자상거래 업종이 아닌 오프라인 서비스 업종에서 주로 사용하는 용어이다. 방문율은 신청수 대비 (매장) 방문수의 비율을 나타낸 값이다.방문율 = 방문수 / 신청수방문율은 상담을 신청한...
배너광고배너광고는 사이트나 홈페이지에 띠 모양의 이미지를 만들어 노출하는 광고를 말한다. 현수막처럼 생겨서 배너(banner)라고 불리운다. 배너광고의 유형으로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한 가지는 타...
변환 키워드변환 키워드는 자주 검색되는 오타 키워드이다. 해당 키워드로 검색하면 정타 키워드로 변환되어 검색 결과가 나타난다.
보상형 광고보상형 광고(Rewarded Advertising)는 사용자에게 상품권, 포인트, 이모티콘 등 어떤 특정 보상을 지급하는 조건으로 앱 설치나 설치 후 행동을 유도하는 광고를 말한다.
부정클릭부정클릭(Click Fraud)은 클릭당 광고비가 정산되는 검색광고 시장에서 특정 업체의 광고비가 소진되도록 악의적으로 특정광고를 클릭하는 행위이다.
브랜드 키워드브랜드검색 광고상품이 최상단에 반영될 수 있는 키워드이다.예를 들어 아이보스의 브랜드 키워드는 <아이보스>, <i-boss> 등으로 들 수 있다.
브랜드검색브랜드 키워드를 검색할 때 페이지 최상단에 노출되는 콘텐츠 검색형 광고이다. 해당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상표권을 가진 광고주만이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비보상형 광고보상형 광고와 반대로 특별한 보상 없이 앱 설치나 앱 설치 후 행동을 유도하게 하는 광고를 뜻한다.
비즈머니네이버 키워드광고에서 상품을 결제할 때 사용하는 예치금의 명칭이다. 모든 네이버 키워드광고 상품은 비즈머니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비즈사이트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중 하나로, 파워링크 하단에 노출된다.
비즈캐쉬카카오 키워드광고에서 상품을 결제할 때 사용하는 예치금의 명칭이다. 다음 키워드광고, DDN, 카카오스토리 광고 등의 상품은 비즈캐쉬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비즈쿠폰검색광고 상품을 결제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이벤트 당첨이나 프로모션 등을 통해 발급된다.네이버 비즈쿠폰은 [광고시스템 > 비즈머니 > 쿠폰 관리]에서 사용 가능하다.카카...
1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