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36 건
media audit광고주가 구매한 광고가 적절한 비용으로 적절한 위치에 게재되었는지를 분석하는 업무를 일컫는다.
MGM 마케팅기존 고객을 통하여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판매촉진 방식이다.
MOT 마케팅MOT 마케팅은 Moment Of Truth의 약자로 `진실의 순간` 또는 `결정적 순간`이라는 의미이다. 소비자와 접촉하는 짧은 순간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강조하는 마케팅 기법이다.소비자가 기...
MZ 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아우르는 말이다.이전 세대에 비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편으로, 변화에 유연하고 이색적인 경험...
N-스크린N-스크린(N-Screen)이란, TV, PC,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여러 기기의 스크린을 통해 하나의 콘텐츠를 끊김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nCPInCPI 는 앱마케팅에서 CPI의 개념 중 고객에게 설치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지 않는 비-보상형 CPI 광고를 의미한다.
Net coverageNet Coverage / 순 도달범위광고매체를 통하여 도달될 수 있는 지역의 범위 또는 인구의 총수이다.
NFTNFT란 대체 불가능한 토큰(Non-Fungible Token)이라는 뜻으로, 디지털 데이터에 별도의 고유한 인식 값을 부여해 복제나 위변조를 막을 수 있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디지털 자산에 희소성과 유...
O2OOnline to Offline상대적으로 정보 유통의 비용이 저렴한 온라인에서 홍보와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이렇게 이루어진 마케팅 결과를 오프라인 매출에 도움을 주도록 구조화하는 마케팅을...
O4OO4O는 Online for Offline의 약자로 기업이 온라인에서 확보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오프라인 상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것을 의미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다는 점은 O2O와 같지만, O...
OOH버스광고, 지하철 광고 등의 옥외광고를 일컫는 말이다.
Opt-in옵트인(Opt-in)은 당사자가 개인 데이터 수집을 허용하기 전까지 당사자의 데이터 수집을 금지하는 제도이다. 기업과 같은 단체가 광고를 위한 메일을 보낼 때, 수신자의 동의를 얻어야 메일...
Opt-out옵트 아웃(Opt-out)은 당사자가 자신의 데이터 수집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명시할 때 정보수집이 금지되는 제도이다. 기업과 같은 단체가 광고를 위한 메일을 보낼 때, 수신자가 발송자에게 수...
OSVOSV는 Oddly Satisfying Video의 약자로, 보면 묘하게 만족스러운 비디오란 의미이다. 가지런히 줄지어 늘어서 있거나 대칭·패턴·반복 등에 만족을 느끼는 사람 심리를 이용해 안정감을 느끼도록 ...
PPCPPC(Pay Per Click)는 1번의 클릭당 광고주가 지불하는 광고비를 뜻한다.
PPLPPL(Product Placement)은 일종의 간접광고다. 영화, 드라마 등에서 배경이나 스토리에 녹아 있는 형태로 자연스럽게 상품을 광고하는 방식이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제작자의 입장에서는 투자...
PRPR (Public Relations)‘공중과의 관계’라는 뜻으로 마케팅 주체가 대중과의 호의적인 관계를 위해 하는 모든 활동을 지칭한다.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와 달리 PR은 마케팅 주체와 대중 간...
PV'페이지뷰(PV, Page view)'는 홈페이지에 방문한 방문자가 둘러 본 페이지수이다.
QRQR코드(Quick Response code)는 흑백 격자 무늬 패턴으로 정보를 나타내는 매트릭스 형식의 이차원 바코드이다.QR코드는 주로 일본,한국,영국,미국등에서 많이 사용되며 명칭은 덴소 웨이브의 등...
Query조회수(Query)는 해당키워드가 검색 사용자에 의해 몇 회 조회되었는지를 나타내는 수치이다.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