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총 10 건
라이브커머스라이브커머스는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등의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을 뜻한다.라이브커머스의 가장 큰 특징은 이용자가 채팅...
랜딩페이지랜딩페이지(Landing page)는 인터넷 유저가 광고를 클릭하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들어왔을 때 처음으로 보게되는 도착페이지이다. 다른 말로는 '연결URL'이라고도 한다.
로그분석광고주의 웹사이트에 접속한 사용자의 방문수, 접속 경로, 페이지뷰, 체류시간 등의 다양한 정보를 추출하고 분석하는 서비스를 말한다.로그분석을 활용해서 광고를 통해 유입된 트래픽 중...
리드리드(Lead)는 상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 즉 ‘관심 고객’을 말하는 용어라고 할 수 있다.리드를 많이 만들고 유인하는 것이 단순히 노출이나 도달을 높이는 것보다 중요하다.
리마케팅광고주의 웹사이트에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웹사이트 내에서 특정 페이지를 열람한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 보여주는 방법을 의미한다. 고객의 관심 분야에 적합한 광고를 보여...
리브라키워드리브라키워드란, 리브라 로직이 필터링하는 특정한 키워드를 가리켜 `리브라키워드` 라고 한다.   네이버의 블로그 검색 로직 인 리브라 로직이 `특정한 키워...
리치미디어광고리치미디어광고는 배너광고의 한 종류로 JPEG, DHTML, Javascript, Shockwave, Java 프로그래밍과 같은 고급 멀티미디어 기술을 배너광고에 적용시킨 광고를 말한다. 이는 애니메이션, 비디오, 오디오,...
리타겟팅광고주의 웹사이트에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웹사이트 내에서 특정 페이지를 열람한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 보여주는 방법을 의미한다. 대표적인 리타겟팅 상품으로는 GDN, ...
리텐션리텐션(Retention, 잔존율)앱 설치 후, 특정 기간동안 이탈하지 않고 앱에 지속적으로 접속한 비율을 나타낸다.
아이보스 리터`리터`란 아이보스에서 지급하는 적립금의 명칭이다. 리터를 모으는 방법은 4가지가 있다.1. 온라인 활동(로그인, 글쓰기, 댓글, 추천하기, 추천받기, 반대하기, 출석체크 등)을 통해 자동...
1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