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용어사전
HOME
전체
ㄴ
유틸리티
마케팅 스크립트 분석
마케팅 캘린더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사전
크롤링 모니터
마케팅 사전
전체
ㄱ
ㄴ
ㄷ
ㄹ
ㅁ
ㅂ
ㅅ
ㅇ
ㅈ
ㅊ
ㅋ
ㅌ
ㅍ
ㅎ
123
abc
총 9 건
내부유입
로그분석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자신의 도메인에서 유입되는 경우를 일컫는다. 내부유입은 홈페이지 방문 후 일정 시간 이상 동안 아무런 신호를 전송하지 않음으로써 세션이 종료된 상태...
네이티브광고
네이티브 광고(Native Ads)란, 유료 매체의 한 가지 형태로, 그 광고에서 겪은 경험은 해당 광고가 실린 매체에서 사용자가 겪은 경험과 형태나 기능이 같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쉽게 말해 네...
노이즈마케팅
Noise Marketing 노이즈마케팅은 상품의 품질이나 가치와는 무관하게 제품을 요란스럽게 치장하거나 각종 이슈를 만들어 제품을 구설수에 오르게 만드는 마케팅을 말한다. 구설수는 보...
노출단가
노출단가(CPI, Cost Per Imp.)는 광고비를 노출량으로 나눈 값을 의미한다.
노출수
노출수(Impression)는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이다.
노출수 제한
노출수 제한(Frequency Capping)은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를 제한하는 것을 말한다. 광고가 노출되는 빈도가 높을수록 광고피로도가 증가하는 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노출수를 제한할 필요가 있...
뉴로 마케팅
무의식에서 나오는 상품에 대한 감정, 구매 행위를 분석해 마케팅 전략에 적용하는 기법이다.
뉴메릭 마케팅
뉴메릭 마케팅이란, 숫자(Numeric)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방식을 말한다.숫자는 이미지 전달이 빠르고 제품의 특징을 함축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소비자의 ...
니치마케팅
Niche Marketing 니치 마케팅은 우리나라 말로는 틈새시장이라고 불리는 마케팅 방법이다.기존에 활성화되어 있는 시장의 빈틈을 노려 추가 시장을 구성하는 마케팅을 가리킨다. 주로 소규...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