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6 건
파노플리 효과소비자가 특정 제품을 소비하면서 같은 제품을 소비하는 소비자와 같은 부류라고 여기는 현상이다.
파워링크네이버 클릭초이스 상품의 노출 영역으로,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된다. 파워링크 광고 노출을 선택한 광고 중 클릭초이스 노출 순위로 10개의 광고가 노출된다.
판매금지 키워드법률적 위험, 검색광고의 평판이나 신뢰도를 훼손시킬 염려가 있거나, 검색광고의 품질 및 효과를 저하시키는 키워드로 광고 등록이 부적합한 키워드이다.예를 들어 청부살인 등의 범죄 키...
퍼널퍼널(Funnel)은 깔데기를 뜻하는 단어이다. 온라인 광고에서의 퍼널은 목표 URL에 도착하기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뜻한다. 고객이 위치한 단계에 따라 마케팅 메시지를 달리 하여 다음 단계로 ...
페이지뷰'페이지뷰(PV, Page view)'는 홈페이지에 방문한 방문자가 둘러 본 페이지수이다.
평균 체류시간평균 체류시간(ADT, Average Duration Time)측정 기간 중 해당 사이트에 방문한 순방문자의 1인당 평균 체류시간이다.평균 체류시간 = 전체 체류시간 / 전체UV
평균노출순위통계기간 내 노출된 광고의 평균 순위를 말한다.
포모 마케팅포모(FOMO, Fear Of Missing Out) 마케팅은 수요에 비해 공급을 줄인 후 한정수량, 매진임박 등을 강조하는 전략적 기법이다.한정 수량, 매진임박 등을 강조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마음이 조급해...
포스트블로그에 올린 글을 포스트라고 부른다.참조) 블로그에 글을 게시하는 행위를 '포스팅한다.'라고도 표현한다.
포지셔닝소비자의 마음 속에 자사 제품이나 브랜드를 표적시장, 경쟁, 기업 능력과 관련하여 가장 유리한 포지션에 있도록 노력하는 과정을 뜻한다.
표시URL주로 광고를 게재하고자하는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 URL을 의미하지만, 정확하게는 키워드광고 노출 시에 보이고자 하는 URL을 뜻한다.
푸티지 광고푸티지(Footage Ad)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광고로 활용하는 기법이다.
풀필먼트풀필먼트는 고객이 주문한 상품 선택, 포장, 배송까지의 모든 과정을 물류 전문업체에 일괄적으로 위탁하는 방식이다.대표적인 예로는 미국 아마존이 제공하는 FBA 서비스가 있으며, 네이버...
품질지수품질지수란, 게재된 광고의 품질을 나타내는 지수로, 광고 노출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 품질지수는 키워드와 광고문안의 연관도, 키워드와 사이트의 연관도 등을 반영한다.
프로그래매틱 광고프로그래매틱 광고는 이용자가 사이트에 접속하면서 생긴 방문기록(쿠키)으로 이용자의 소비 행태를 예측해 이용자가 원할 것 같은 광고를 선택하여 보여 주는 방식을 의미한다.
프로슈머Prosumer 생산자를 가리키는 Producer와 소비자를 가리키는 Consumer가 합쳐져 만들엇진 신조어이다. 제품의 제작 과정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며, 소비자가 상품의 개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
프롭테크프롭테크는 부동산(property)과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이다.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 첨단 정보기술(IT)을 결합한 부동산 서비스를 의미한다.
프리미엄 로그분석네이버 검색광고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로그분석 툴을 의미한다. 사이트의 운영 및 방문자 행태에 대한 분석과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유입된 트래픽 중 실제로 제...
플라이트 스쿨트위터가 출시한 온라인 광고 교육 플랫폼이다.트위터 광고의 기초 지식과 같은 맞춤형 교육 과정을 제공하며, 동영상 광고 강의 학습 후 동영상 배지 평가에서 80% 이상의 점수를 받는 수강...
플래그십 마케팅많이 팔리는 제품을 중심으로 판촉을 벌여 기업을 널리 알리려는 마케팅 방식이다.
1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