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천경원

2023.04.14 11:24

유리나

조회수 623

댓글 0


천경원

(주)컬리 뷰티컬리 그룹장


천경원은 (주)컬리의 뷰티컬리 부문 그룹장입니다.


(주)컬리는 한국 이커머스史의 여러 면에서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한 기업입니다.


컬리(Kurly)가 세상에 소개되었을 때, 컬리의 선별된 큐레이션과 스마트한 배송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컬리의 부상은 달라진 소비자들에 대한 시장의 인식과 환기를 불러왔고, 오늘날 컬리의 방식은 이커머스 에게 하나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소비자의 취향이 고도화되어 갈 때, 리테일러들은 시장의 ‘폭’과 ‘깊이’ 사이에서 늘 갈등합니다. 더 깊은 취향과 더 넓은 시장, 그 사이에서 밸류를 지키며 성장을 도모해야 하는 리테일러들에게 최근의 급격한 세대변화는 큰 도전입니다.


(주)컬리는 이런 변화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을까요?


(주)컬리는 선별된 큐레이션에 남다른 강점을 가지고 있는 기업입니다. 최근 (주)컬리는 ‘뷰티 컬리’를 오픈하고 고객과 또 다른 카테고리에서 만나고 있습니다. 시장의 변화에 대한 ‘컬리 다운’ 전략은 지금 어떤 결실들을 맺어가고 있을까요?



지난해 11월 뷰티컬리 론칭 이후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뷰티컬리가 발견한 것들은 무엇일까요?


넥스트커머스에서 (주)컬리의 뷰티컬리 천경원 그룹장의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DAY 1
2023. 06. 08
뷰티컬리 : 시장 변화 속에 Brand-ness를 품고 성장하는 법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