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주특기 : 파워컨텐츠, 쇼핑검색광고
답변확실한 노출 매체, 리타게팅 모수, ai 시스템 등을 고려한다면 크리테오, 단순하게 싼마이로 유입만 늘리려면 모비온
답변경험입니다 단순하게 쇼핑검색광고만 두고 봤을 때는 스스가 매출이 훨씬 높았습니다. 같은 상품, 같은 조건, 같은 금액으로 자사몰을 스스보다 높게 갖고 가도 매출은 스스에서 더 나왔습니다. 현재 스스에 대해서 광고 집행을 안하고 계신 것 같은데, 이건 직접 둘다 광고 노출시..
답변계정을 생성했을 때 세금계산서 처리 어디로 하게 했는지를 보셔야 해요 세금계산서가 대행사로 돼있다면 변경이 안될겁니다
답변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768&categoryNo=20496 일단 위 url부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답변해당 연령대의 클릭을 많이 받으시는 방법 밖에는 없을 듯 싶습니다
답변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7040605?hl=ko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답변스토어팜도 구광고시스템에 들어가서 클릭초이스플러스에 업체 정보 추가한 다음 진행이 가능해요
채택답변칼퇴는 보장되지만 눈치가 뒤따를 수 있지요 인센이 붙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기본급이 낮은 편이고요 인센제이기 때문에 경력이 쌓여도 매출이 낮으면 기본급 정도만 받아갈 수도 있고요 큰 매출을 하던 광고주가 나가도 비슷하고요 솔로라면 추천드리지만 가족과 가정이 있으시다면 ..
답변https://saedu.naver.com/help/faq/ncc/view.nhn?faqSeq=637 파워컨텐츠 입니다
답변대행사이신거 같은데 말씀하신 방법은 불법 느낌이 물씬 납니다 쉽게 영업하려 할수록 쉽게 지치기도 하지요
채택답변1, 2 대행사 매출에 안잡아도 되는거면 권한 부여만 받으면 됩니다 3 브랜드검색은 업체 규모보다 키워드 조회수를 더 잘 살펴보셔야 해요 https://saedu.naver.com/adbiz/searchad/brandSearch.nhn 대행사 소속인데 혼자 독단적으로 이익을 챙기려는거면 잘못 걸리면 큰일 날 수 있어요
답변거기는 검색 기반 노출이 아니기 때문에 입찰가 경쟁이 쎄지는 않을 겁니다
채택답변저거 등록하시고 소재 미리보기 화면을 pc 모바일 각각 캡쳐하시면 되고요, 캡쳐 후 소재 검수가 안될거니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심의는 저게 끝인데 기간이 최소 2주 이상 소요가 되고요, 중간에 반려되거나 조건부 승인이 나면 재검수 받는데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지요
답변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답변저거만 봐서는 정확히 어떤게 문제인지 말씀을 드리기는 매우 어렵네요 다만 추측을 해보자면 광고 그룹을 만드셨을 때 블로그 주소를 입력을 하셨을 텐데 그룹에 입력돼있는 블로그 주소와 파워컨텐츠로 진행하려는 블로그 주소가 다를 경우 진행이 안될 수 있죠 혹은 숫자가 포함..
채택답변네 같은 상품이라 할지라도 판매 채널이 다르기 때문에 각 채널에 등록된 모든 상품이 다 노출이 되는게 맞습니다
채택답변그룹을 나누지 않는 이상은 매체별 예산 배분은 어렵고 입찰가중치 라는걸 통해서 특정 매체에 광고 비용을 조금더 쓰도록 할 수는 있죠
답변비공식 대행사라면 네이버에서 수수료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수수료를 뺀 금액을 충전하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채택답변신제품검색광고는 매출보다는 인지도 확장 측면에서 추천드립니다 매출만 두고 봤을 때는 큰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답변외고, 외국어학부 졸업하고 현 광고대행사에 2015년부터 지금까지 잘 다니고 있습니다 여기 오기 전에 아무런 자격증과 지식이 없었지만 지금은 다양하게 경험하고 있는 것 같아요
질문답변 랭킹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YouTube Creator & Consultunt
두부플러스
인스타그램 전문가 황캡틴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병원마케팅컨설턴트 닥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