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BGROWBGROW 비그로우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채택답변URL 변경하시면 변경할 때마다 머신러닝 재시작 합니다. 효율이 괜찮다면 안 바꾸시는 게 좋아요
메타광고머신러닝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택답변머신러닝이 초기화 된다는 것은 기존 데이터는 무시하고 다시 머신러닝이 시작된다는 이야기입니다. 해당 광고세트의 머신러닝 정보는 삭제되고 다시 시작됩니다. 다만 광고 계정 레벨의 전환 데이터는 남아 있어서 계정 최적화에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메타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도움말에 있는 내용입니다. 링크 클릭을 선택하면 CPC(링크 클릭당 비용)를 기준으로 청구됩니다. 링크 클릭당 비용을 선택한 경우 링크 클릭이 발생하지 않으면 광고에 대해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노출을 선택하면 CPM(1,000회 노출당 비용)을 기준으로 청구됩니다. CPM 비용을 선택..
메타CPC
채택답변비지니스 관리자에서 데이터 소스 > 데이터 세트 에서 픽셀 선택 후 사람에 추가 하거나 자산에 광고계정 추가해 주셔야 될 것 같습니다.
픽셀메타광고
답변스마트스토어는 픽셀을 심지 못해서 원칙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그냥 트래픽으로 돌리는게 나아 보입니다.
스마트스토어메타트래픽대행대행사
답변스마트스토어는 전환 광고 불가능합니다.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리맴버 광고 검토해 보세요 직종별, 직급별로 타겟 가능합니다.
제조업B2B제조
채택답변광고세팅 > 대표 계정 밑에 Instragram 계정 항목에 페이스북 페이지로 설정하고 해보세요 인스타 계정이 없으면 페이지명으로 노출시켜야 되서 그럴거에요
SNS광고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1. 네 맞습니다. 클릭 시에만 지불 되게 할 수 있습니다. 2. 네 효율이 떨어집니다. 실시간으로 변하는 입찰 단가와 cpc를 고정된 금액으로 설정해 놓으면 노출이 안되거나 과도하게 비용이 지불되거나 하게 됩니다. 3. 메타, 구글 둘 다 머신러닝이 잘되어 있고 전환 스크립트를 제대로 설..
페이스북메타CPCCPM
답변네 관심사 해제해 주시면 됩니다. 해당 소재가 대출 관련 소재면 관심 있는 사람들이 접수를 할거고 더 많이 접수 하도록 머신러닝이 돌아가게 됩니다. 머신러닝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소재, 세트 등을 점검하시고 다시 돌리시는 것을 반복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타기팅타깃
채택답변페이스북 광고 상세 타겟은 보통 안 하는 추세입니다. 광고 소재를 제대로 만들고 전환 픽셀만 잘 설정했다면, 광고 세트의 최적화 기준에 따라 (클릭, 전환) 클릭 잘 할 것 같은 사람, 전환 잘 일으킬 것 같은 사람들에게 노출 되니 최대한 소재에서 승부를 보셔야 됩니다.
답변광고 형태에 따라 다른데 보통 상호작용은 클릭포함, 영상 재생 수, 쇼핑광고 스와이프 수, 통하버튼 클릭 수 등을 모두 포함합니다.
구글애널리틱스구글애즈구글광고
답변쪽지 주시며 설명해 드릴게요 ㅎㅎ
답변크몽, 숨고, 탈잉같은 재능 마켓에도 올려놓는 게 좋지 않을까요?
광고초보
채택답변1. 이해하신 게 맞습니다. 2. 네 맞습니다. 3. 나중에 수정 가능합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계정
답변네 저희도 받았습니다. 피싱 메일이니 링크 클릭하지 마시고 삭제하세요
페이스북
답변구글애즈 전환은 광고 클릭으로 인한 전환만 표시 됩니다.
구글광고구글애즈구글애널리틱스
채택답변네 사실 복잡하게 분석하면 너무 어려워서 간단히 몇 가지 고려해야 될 부분만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기본 설정을 만지지 않는 경우 대부분 노출당 과금입니다. 그런데 보통의 노출과 다르게 페이스북은 eCPM이라고 부릅니다. 도움말에는 최적화된 CPM으로 번역되어 ..
채택답변서류는 제출 안 해도 심의 받은 소재 및 심의 번호가 들어가 있어야 됩니다.
병원마케팅구글애즈
답변캠페인 목표를 살펴보는 것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트래픽으로 하셨다면 기본 클릭으로 머신러닝이 최적화되기 때문에 전환은 많을 수도 적을 수도 있습니다. 전환 목표로 돌리셨다면 랜딩 페이지가 동일하다는 가정으로는 소재는 변별력이 없는 것 같고 머신러닝 과정(세트복사)을 ..
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순위올리기전문
8bcheck
9MRES
10BGROW
1굿도메인
2BGROW
4MRES
5김완진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bcheck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