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용을 몇일간 검색해봐도 이것에 대해 보여지지 않아 여쭤보고자합니다.
A 소재에 기존 구매 전환 데이터가 100개가 쌓여있다고 가정했을 때
머신러닝 초기화가 되면 A 소재는 데이터가 0부터 시작하나요?
아니면 100개의 데이터를 가지고 머신러닝이 들어가나요?
조금 상세히 적어보면
A캠페인 - A 광고세트 - A,B소재가 있습니다.
경우의수
1. 예산 큰 증액
2.A or B 소재 교체
3. C 소재 추가
4. 광고세트 타겟 변경
해당경우 머신러닝이 초기화가 될텐데요.
이러한 경우에 위 질문처럼 데이터가 다사라지는것인지 남아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