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탐구하는H탐구하는 H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안팀장안팀장
답변트위터, 틱톡 10대용으론 좋은 것 같습니다.
10대광고매체자주이용하는앱
채택답변시스템이 금융쪽 광고로 인식한 것 같은데 이의 신청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애즈구글애드googleads비승인광고바이너리옵션바이너리
답변블로그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은 텐핑, 디비디비딥 정도 되겠네요
부업페이스북페북대행
답변비지니스 인증을 하면 바로 풀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지출한도
답변이게 단순히 제가 광고돌리려는 (팔로워 증강목적) 카드뉴스의 노출 범위를 기존 페이스북 유료광고의 노출범위+웹사이트+모바일 앱등으로 늘려 광고효과(팔로워 유입)를 좀 더 노출되게 하는 것인지요 => 맞습니다. 앱 입장에서는 오디언스 네트워크에 가입해 페이스북 광고 클릭..
페이스북오디언스네트워크페이스북수익
답변https://help.instagram.com/1038071743007909 위의 동영상 제한 사항 한 번 확인해 보세요. 아래는 업로드 방법입니다. https://www.facebook.com/help/instagram/225190788256708
인스타그램igtv
답변도움말에도 나와 있듯이 기여 모델을 수정하지 않았다면 마지막 노출 마지막 클릭이 측정됩니다.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370704083280490?id=399393560487908
페이스북인스타그램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기여기간구매전환값
채택답변해당 기간 세션수가 얼마나 되나요?
GA구글애널리틱스애널리틱스
답변픽셀로 정확히 어떤 데이터를 확인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했더라도 유입뿐일 것 같은데 아래 링크보시면 utm 태그 같은 정식기능을 오픈했습니다. 한 번 확인해보세요 https://m.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View.help?contentsNo=12006
픽셀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페이스북에서 bssl.co.kr 도메인이 차단된 것 같습니다. 도메인이 차단당하면 해당 링크를 포함한 게시글 및 광고를 집행 할 수 없습니다. 개인 타임라인에서 저 링크만 작성하고 발행 하시면 경고 문구 나오는데 검토 요청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별 문제가 없다면 풀어주기도 합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링크
답변직접전환으로만 ROAS 맞추기는 쉽지 않습니다. 혹여 내 광고를 보고 사람들이 검색해서 경쟁사 제품을 사고 있는지 내 제품은 네이버 에서 해당 제품 키워드로 얼마만큼의 커버리지를 가지고 있는지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결국 네이버 검색 영역(광고+기타) 에서 노출을 확보하는..
페이스북페북광고노출도달리타겟팅roas모수
답변티스토리 조회수는 실시간이 아닐수 있으니 픽셀을 심어서 링크클릭이랑 페이지 조회수랑 비교해 보세요
페이스북
채택답변gtag.js 를 사용하시면 기본이 최상위 도메인 쿠키를 사용하는 것이라 자동으로 됩니다.
GA이벤트설정
채택답변전환 값을 넘기실때 구매 금액도 함께 보내면 페이스북 관리자에서 전환별 금액 확인 가능합니다.
페이스북구매전환페이스북픽셀페이스북구매금액
답변개인 광고 계정은 페이스북 개인 프로필과 연결된 광고 계정이라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경우 계정 비활등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회사에서는 비지니스 계정을 만들어서 여러 광고계정 및 자산을 관리합니다.
페이스북개인계정비지니스계정
채택답변위의 방식은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보통 사용하는 방식은 랜딩에 도착했을 때 리퍼러 및 도착 url 을 분석해 검색어, 이전 검색어 추출 후 픽셀로 전달 이 후 맟춤 타겟을 만들어 광고를 운영합니다.
페이스북인스타인스타그램타겟팅네이버검색
답변계정 검토 중일 때 모든 캠페인이 노출이 0 이 되는 상황이 있긴 합니다. 문의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구글gdngdn배너광고배너노출
답변호스팅사에서 정확히 어떤 툴을 쓰는지 알 수 없지만 페이스북 전환 성과 기여 기간이 노출 후 1일, 클릭 후 28일입니다. 28일 전 클릭도 오늘 전환이 된다면 전환으로 찍힙니다. 그래서 호스팅사랑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클릭 수도 아웃바운드 클릭수를 확인하셔야 되는데 이 부분이 많..
페이스북전환데이터호스팅사
답변스마트 쇼핑 캠페인입니다.
구글광고광고구글애즈유튜브유튜브광고
채택답변ga, utm 링크 발급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모든 paid광고) 자체 개발 인력이 있고 자체 개발몰일 경우 네이버 페이 연동 항목 중에 주문 시 ga clientid를 넘기면 주문 완료됐을 때 확인 가능하여 이걸 기반으로 배치로 전환 스크립트를 호출해서 성과를 측정합니다. 거의 정확하네요 cafe 24나 ..
ga기여전환커머스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bcheck
8순위올리기전문
9MRES
10시리아이
1굿도메인
2열치
3BGROW
4김완진
5MRES
6bcheck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bcheck
5열치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