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채택답변developer.facebook.com 으로 이동해서 앱을 아무렇게나 생성하고좌측 상단에 app id 라는 것을 비지니스 관리자 앱에 등록하시면 인증 버튼이 활성화 될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비즈니스
답변마케서 성장 로드맵 같은 건데 여기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거 같아요 https://brunch.co.kr/@edte1020/69
디지털마케팅
채택답변GA4에서는 utm_term과 utm_content을 기본 측정기준으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맞춤 측정기준을 등록해서 해야지 확인가능합니다.
GA4페이스북매개변수term
채택답변속성 만드실때 속성설정 > 고급 옵션 보기 > 유니버설 애널리틱스 속성 만들기 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구글애널리틱스GA
답변세션 소스 사용자수는 세션 소스/매체의 사용자의 중복을 제외하기 때문에 조금 차이가 납니다.
GAGA4구글애널리틱스구글
채택답변보통 결제 기준액에 도달하거나 월별 청구일에 나머지 금액이 청구됩니다. 계정을 새로 만드셨으면 결제기준액에 도달 되기 전에 미리 여러번 청구되고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하게 되면 기준액도달 또는 월별 결제일에 청구가 됩니다.
페이스북페북
답변웹사이트를 이용한 맞춤타겟 만들기에서 이벤트, 특정페이지 방문 등을 조합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맞춤타겟페이스북픽셀
채택답변언어 타키팅이란 게 도움말에도 있지만 모국어나 주로 사용하는 언어가 아닌 해당 언어를 이해하는 정도 수준의 타기팅이라 그렇습니다. 우리나라 대상이면 지역, 언어는 필수 입니다.
구글애즈
답변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335794480564358?id=1997185213680277 위의 도움말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메타
채택답변비즈니스 계정=비즈니스 관리자 1. 마케팅 담당자가 생성해도 됩니다. 생성한 사람이 해당 비즈니스 관리자의 운영자가 됩니다. 광고주의 마케팅 담당자가 보통 만들거나 생성 가능한 사람이 만듭니다. 2. 운영자 추가로 관리 가능합니다. 3. 일반적으로 광고 계정 비활성화 ..
페이스북페이스북계정비즈니스관리자
채택답변1. 연동을 하면 해당 광고가 인스타의 프로필 이름으로 노출 됩니다. 2. 네 노출됩니다만 인스타에서는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름으로 광고가 노출 됩니다.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1. 네 문제 없습니다만 해당 광고계정을 본인의 비지니스가 아닌 다른 비지니스를 대신해서 운영 선택해서 생성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지가 없이는 캠페인 생성이 안됩니다. 하나의 비지니스 관리자에서는 에서는 하나의 비지니스만 운영해야 된다는 대 원칙이 있습니다. ..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페이지
답변광고 계정 시간대가 다른 시간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메타
채택답변핸드폰 번호에 국가번호 입력하셨는지 확인해보시고 이메일이 있으면 이메일까지 넣어보세요
인스타그램스폰서광고고객리스트
답변머신러닝은 세트 단위로 실행되고 세트 포함 하위(광고)의 변경이 있을 경우 일반적으로 재시작 합니다. 머신러닝이 완료되었다고 해서 꼭 효율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나쁘게 머신러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보통 구매로 했을 경우 일주일 동안 50개의 전환이 발생했을 경우 머신러..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머신러닝
답변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jLt9whUXhG2S_t_ebqz8Bpt0P34PQuFNiSgDOf0jnqy2z-g/viewform 위 주소로 IO 신청하시고 메일로 영문 사업자 등록증 보내 주시면 됩니다.
트위터SNSSNS광고광고집행
답변1번은 가능하고 2번은 불가능합니다. 1번은 잠재고객 맞춤 세그먼트와 합성 세그먼트를 이용해서 잠재고객 타겟팅을 하면 되고 2번 디스커버리 광고(이미지) 는 게재위치 타게팅을 할 수 없습니다.
유튜브광고유튜브키워드유튜브마케팅
답변로그인하는 개인계정이 광고를 할 수 없게 제한 된 경우라 로그인 계정을 바꾸셔야 됩니다. 계정을 살리기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페이스북계정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
답변페이스북은 기본 설정이 CPM 입니다.
잠재고객확보CPCCPM페이스북광고
답변머신러닝은 해당 광고의 최적화 옵션에 따라 완료 됩니다. 보통 트래픽 광고로 돌리시면 클릭이 기준이라 50클릭이면 머신러닝이 완료 됩니다. 만일 전환 광곤데 바로 머신러닝이 완료 되었다면 전환 스크립트 등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계정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픽셀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bcheck
8순위올리기전문
9MRES
10시리아이
1굿도메인
2열치
3BGROW
4김완진
5MRES
6bcheck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bcheck
5열치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