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답변1. 카카오도 sdk 연동되어 있다면 리포터에서 sdk 지표로 확인 가능합니다. 2. 다른 sdk 연동 처럼 개발 작업이 필요 합니다.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캠페인을 개별 매체에서 성과 확인인 아닌 통홥된 환경에서 분석하기 위해서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3. 앱을 전문적으로 마케팅하..
SDK앱마케팅앱서비스앱추적
답변결제 문자 수신 기능을 이용하면 해당 코드 전체를 받을 수 있었고 카드사이트에서 직접(웹페이지) 로 확인했을때 모든 정보가 나왔던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결제수단
답변마켓플러스는 무료가 맞습니다. https://mp.cafe24.com/kr/management/support.html 지원하는 쇼핑몰을 확인하시고 문제가 없다면 카페24로 이전하셔도 별 문제 없어 보입니다.
가비아카페24솔루션샵링커마켓플러스
채택답변PG 도메인을 추천 제외 시키지 않으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https://dachata.com/google-analytics-tips/post/how-to-set-referral-exclusions/
GA
답변안심번호 같은 것들은 등록이 안됩니다.
구글애즈전화번호
답변텐핑, 애드픽 등 비보상형 매체를 확인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환당 단가 협의 후 선충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충전된 금액에서 전환마다 소진 되는 형식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CPA전환광고
답변노출 타겟에 대한 cpm이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cpm이 높은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해당 소재만 cpm이 높다면 이미지, 텍스트 등에서 고관여 키워드를 다른 텍스트로 대체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페이스북광고관리자CPCCTR
채택답변https://help.adjust.com/ko/article/google-ads 위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딥링크구글구글애즈애드센스앱광고
답변1. 카페24가 더 많은 이유는 추측하면 카페24통계는 GA 스크립트가 로딩되기 전에도 방문을 측정가능하니 좀더 높은거 같습니다. 2. 카페24접속통계 광고측정기능과 UTM 을 조합하면 좀 더 쉽게 측정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카페24GA정합성정보DATABASE
답변우리나라가 UTC+9 니까 둘중에 하나는 UTC 로 되어 있지 않을까 합니다.
페이스북잠재고객페이스북광고DB
답변CPT면 1주일 5시간 노출인가요?
네이버배너광고구좌네이버앱앱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텐핑입니다. 텐핑 CPA의 경우에 특정 버튼 클릭을 전환으로 광고 집행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쪽지 부탁드려요
어필리에이트제휴마케팅CPA커머스
채택답변referrer 변수를 만들고 해당 변수를 트리거 조건식에 포함해서 처리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태그매니저
채택답변비지니스 계정을 만들고 광고계정 과 페이지를 A, B 업체용으로 만들고 관련자들을 초대한 후 해당 광고계정과 페이지만 따로 권한을 주시면 됩니다.
메타버스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광고관리자
채택답변당연히 나옵니다. 아래 링크 확인해보세요 https://help.dfinery.io/hc/article_attachments/360025671993/Screen_Shot_2019-02-06_at_2.48.39_PM.png
애드브릭스분석툴어트리뷰션
답변이상하네요 특별한 설정을 만지지 않으면 일 균등하게 소진이 됩니다. 체크 사항으로는 1. 광고계정의 시간대 2. 광고세트의 게재방식 일반 게재로 되어 있는지 (빠른게재일시 소진이 빨리 됩니다. ) 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 앱 설치, 트래픽, 참여, 동영상 조회, 잠재 고객 확보, 카탈로그 판매, 매장 유입 및 Messenger 목표 는 해제할 수 있지만 그 외의 캠페인 목표는 해제할 수 없습니다. 상세 타게팅 확장은 상세 타게팅을 할 때만 적용되기 때문에 상세 타게팅을 하지 않았다면 크게 신경 안 써셔도 될 것 같..
전환광고상세타게팅확장
채택답변내용이 깊이 들어가면 복잡 한데 단순하게 설명 드리면 사용자의 피드에 노출되기 위해 광고+일반 게시물 등과 경쟁해야 되며 이때 광고는 경매 방식으로 [광고주 입찰가]*[추산행동률]+[사용자에게 주는 가치] 를 총 점수로 매겨서 가장높은 점수를 받은 광고가 노출 되는 방식입니다. ..
인스타그램인스타페이스북sns리타겟팅
채택답변1. 됩니다. 결제 PG사가 LG U+라는 이야기고 결재 수단은 카드,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방식을 지원합니다. 2. 결제프로필 설정에서 수동결제 말고 자동 결제를 선택하시면 카드 등록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구글애즈
채택답변계정 지출 내역에 따라 다른긴 한데 보통 매일 결재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링크드인광고결제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bcheck
8순위올리기전문
9MRES
10시리아이
1굿도메인
2열치
3BGROW
4김완진
5MRES
6bcheck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bcheck
5열치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