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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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필도Trigger Point 필도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답변광고관리자에서 인스타 클릭이 있었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팅에는 이상이 없어 보입니다.
utm파라미터GA애널리틱스
답변html파일 등록 head에 소스 추가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태그매니저로는 힘들것 같습니다.
서치어드바이저네이버사이트소유소유확인웹마스터도구태그매니저태그관리자gtm
채택답변구매 금액이 잡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안잡히면 전환픽셀에 구매 금액도 전송하는지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ROAS
채택답변사이트 인증하는 부분이 있는데 해당 사이트의 헤더 정보에 메타데이터를 넣는다던지 특정 파일을 업로드 한다던지 하는 방법인데 스마트 스토어 포함 오픈마겟은 해당 기능이 없습니다.
구글애즈쇼핑광고
채택답변아니요. 머신러닝은 세트단위로 돌아가기 때문에 캠페인 예산 최적화를 통해 캠페인에 광고 세트를 추가해도 동일한 캠페인의 다른 광고 세트에서 머신 러닝 단계가 다시 시작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캠예최cbo
답변소재 URL을 https://shop.ihanstyle.com/product.do?cmd=getProductDetail&PROD_CD=SE013_2021_458415325&af=naverdb&utm_source=sa&utm_medium=naver_sp 이렇게 등록한 것 같습니다.
쇼핑검색광고네이버광고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쇼핑광고
답변정상입니다. 대부분의 페이스북 캠페인은 머신러닝이 세트 단위로 자동으로 시작합니다. 전환최적화를 위해서라기 보다는 정확히는 세팅된 최적화 이벤트 기준으로 동작합니다. 설정하신 캠페인은 아마 트래픽-링크클릭(최적화 이벤트) 로 생각되며 해당 세트는 링크 클릭을 가장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머신러닝페이스북라이브페이스북관리광고관리
답변동영상 인코딩 중이면 안될수도 있으니 기다렸다가 한 번 해보세요
페이스북광고동영상광고크리에이티브크리에이티브2013004
채택답변로그인했다면 로그인 정보로 하는게 일반적입니다. 네이버 pc 메인도 광고 영역 로그인 할 경우와 안할 경우 차이가 납니다.
GFA노출로직
채택답변광고계정에 등록한 사업자 정보와 사이트 하단의 사업자 정보가 동일해야 승인이 납니다. 자사몰의 하단 사업자 정보를 변경하시면 승인이 될 것 같습니다. 바꿀수 없는 경우는 광고계정을 따로 만드셔야 됩니다.
GFA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네이버GFA네이버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네이버성과형네이버성과형디
답변보통 구글 페이스북은 마크업이 붙습니다. 구글과 페이스북은 대행사에 운영수수료를 지급 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구글광고대행사
채택답변구글애즈에서 도구&설정 > 연결된계정 > 유튜브 연결해 놓으면 영상디스커버리 광고관리자에서 구독자 확인가능합니다.
광고구글애즈유튜브
채택답변가이드에는 해당 세트 7일 넘게 일시 중단하면 머신러닝 재시작한다고 하는데 보통 머신러닝 재시작 안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페이스북
답변트위터 코리아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트위터광고
채택답변사용가능합니다. 아니면 비니지스 만들고 나서 확보된 DB로 별도로 맞춤타겟 만들어도 운영가능하니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타겟광고계정비즈니스계정
채택답변 세트별로 타겟이 관리되고 머신러닝이 최적화 되기 때문에 캠페인을 한개로 하나 둘로 하나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해당 세트 머신렁은 완료(트래픽-링크클릭) 한 뒤 결과가 만족스러울 경우 해당 세트를 계속 운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단 한개의 캠페인으로 운영시 캠페인 예산 말고..
SNS마케팅페이스북마케팅페이스북광고SNS광고
채택답변페이스북 비지니스 슈트(구 페이지관리자) 로 관리하시는것 같습니다. 1. 상단에 브랜드 페이지 선택하시고 집행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게시자가 됩니다. 2. 질문을 잘 파악하지 못했지만 머신러닝으로 쌓인 데이터는 새 캠페인시 다시 머신러닝이 시작되기 때문에 크게 상관 없을 것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snssns광고
답변아래 공식을 보면 비교대상과 노출수가 동일하다면 둘다 맞는 말이죠 ctr = 클릭수/노출수 클릭수 = ctr*노출수 클릭수가 동일하더라도 노출수가 많아지면 ctr은 떨어지게 되고 ctr은 동일하더라도 노출수가 많아지면 클릭수는 증가합니다.
채택답변1. 거의 불가능합니다. 2. 다수의 구글 계정에서 동일한 소재의 광고 집행, 권한이 없는 상표권 등록 용어 사용, 금지된 문구 사용 이전 계정 정지된 이력이 있는 구글 로그인 계정 사용 등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3. 앱 랜딩페이지에도 해당 구문이나 상표권 등이 있는지 살펴보시고 ..
구글광고시스템우회계정정지구글애즈
답변앱을 삭제 하실 필욘 없고 광고 계정을 크롬 새프로필로 다시 만드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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