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하우스 마케터 3주 차 마린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파워링크 광고에 대해서 궁금해서 한 말씀 여쭙겠습니다.
파워링크 광고 등록할 때 저 꼭지점 부분이 파워링크 상단 노출 입찰액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저 꼭짓점 이후로는 더 이상 예상금액이나 예상 노출 수에 변화가 없다는 것 또한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의문점이 생깁니다.
파워링크 cpc는 파워링크 상단에 노출되지 못한, 즉 11번째 업체의 입찰가+10원씩 증가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입찰가 설정 시 10만 원으로 적으면 늘 상단 노출일 텐데 왜 적절한 입찰가를 찾아 매일 매번 순위 조정을 해야 하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한줄요약 : 입찰가 설정 시 10만 원을 적으면 안 되는 이유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