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마린이 파워링크 질문 오지게 박겠습니다 선배님들

2020.12.09 09:29

델몬트두리안

조회수 248

답변 4

채택률

  • 질문
  • 채택
70%
안녕하세요 인하우스 마케터 3주 차 마린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파워링크 광고에 대해서 궁금해서 한 말씀 여쭙겠습니다.

파워링크 광고 등록할 때 저 꼭지점 부분이 파워링크 상단 노출 입찰액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저 꼭짓점 이후로는 더 이상 예상금액이나 예상 노출 수에 변화가 없다는 것 또한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의문점이 생깁니다.

파워링크 cpc는 파워링크 상단에 노출되지 못한, 즉 11번째 업체의 입찰가+10원씩 증가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입찰가 설정 시 10만 원으로 적으면 늘 상단 노출일 텐데 왜 적절한 입찰가를 찾아 매일 매번 순위 조정을 해야 하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한줄요약 : 입찰가 설정 시 10만 원을 적으면 안 되는 이유가 뭔가요?
파워링크 네이버 마린이 검색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HMKT

[HMKT] 종합광고대행 에이치마케팅 입니다.

#기타 검색마케팅#기타 SNS마케팅#MCN
마인코퍼레이션

(주)마인코퍼레이션

#키워드광고#인스타그램#유튜브
엠써치

네이버 및 종합 매체 컨설팅 전문

#키워드광고
플로우홀딩스

Flow Holdings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