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모두 만사여의 하시길 :)
채택답변장기간 미운용등의 사유로 비활성화된 광고계정은 재활성이 불가능 합니다 새로운 광고계정을 통하여 운영 하는 방법밖에 없으므로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채택답변캠페인 소재(영상)에 따라 다르나 결론적으로 예산 / CPV = 조회자 로 계산하시면 되며, 월간 예산이 넉넉한 경우 CPV를 저점(15원 수준)으로 시작해서 조절하시면 됩니다 현재 월간 2억원 정도로 집행중인 캠페인의 경우 월평균 CPV는 17원 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유튜뷰타켓팅범퍼광고유튜뷰광고온라인광고
답변단순 다운로드 수가 KPI일 경우 버즈스크린등을 활용하여 단 2~3일에도 해당 물량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목표 뎁스가 설치후 회원가입등일 경우 UAC나 카울리, 탭티카등 메인 미디어 활용을 추천 드리며, CPI 평균 2,000원 목표로 운영하시면 전체 예산은 2천만원 수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앱마케팅어플다운어플앱
답변동영상 유형 캠페인을 별도로 생성하여 CPV 입찰 하시면 디스플레이 인벤토리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설정에서 파트너 옵션을 체크해제 하시면 유튜브 인벤토리에만 광고가 노출됩니다
acforvideo구글ads유튜브지출비용
답변키워드 별 랜딩 세팅이 가능하므로 UTM 을 통한 성과 측정 가능합니다
채택답변1. 게재위치 세팅 가능하며, 캠페인 -> 게재위치 항목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2. 페이스북이 시뮬레이터를 지원하는 이유는 근본적으로 CPM 입찰 형태이기에 제공하는 것이며 GDN의 경우 CPC 비딩이므로 예산 / CPC 로 나누시면 클릭수 산출 가능합니다 :)
GDN
채택답변현재 한 프랜차이즈 캠페인의 경우 페이스북 내 캠페인 594개로 운영중입니다만 별다른 이슈가 없으며, 별도의 숫자 제한은 없는것으로 보여집니다
페북광고캠페인
답변미디어 또는 인벤토리를 분할해서 `어떤것이 가장 효과가 좋을까?` 로 시작하면 답이 없습니다. 기존 CRM 데이터 확인하시어 우리 고객들이 어디에서 유입되었는지, 어떤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고 있는지, 해당 냉장고 제품외에 어떤 제품을 주로 구매하는지, 그렇다면 구매력은 어떤..
SNS광고GFA카카오톡비즈광고기자단배너광고영상광고
채택답변GA와 페이스북 전환기여모델이 동일하게 세팅되어 있는지 확인하는것이 우선입니다. 픽셀 전체 데이터가 아닌 광고관리자 내 '캠페인'에서의 전환숫자도 비교해 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채택답변GFA 는 기본적으로 m.DA에서 점점 공인벤이 늘어남에 따라 NOSP -> 대행사와 일반 광고주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CPC 형태를 추가로 오픈한 인벤토리입니다. 따라서, 검색광고등과 같이 스크립트 기반의 광고가 아닌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별도의 트래킹을 원할경우 GA를 활용하셔야 합..
답변애드셋을 세분화 하는것이 우선입니다. 1. 2125/2630/3135 등 연령을 분할합니다 2. 각 연령 + 지역 (2125 서울 / 2125 인천) 등 지역으로 분할합니다 3. 각 애드셋 에 A/B 테스트를 위한 크리에이티브를 준비합니다 기간 별 저성과 애드셋을 필터 하면서 운영하시면 됩니다 상기 프로세스가..
페이스북광고트래픽앱설치앱홍보
답변키워드검색 데이터 기반이 아닌 페이지 방문자 대상 리타게팅 광고 이므로 페이스북 광고 내에서 리타게팅 캠페인으로 세팅하시면 됩니다 :) 근본적으로 네이버 와 구글 API가 페이스북에 오픈되지 않으므로 단순 검색한 이용자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광고
채택답변안타깝게도 해당 이슈의 경우 해결이불가능 하십니다 새로 페이지를 오픈하셔야합니다 이와 비슷한 사례가 있었는데요 개인정보보호 규정으로 인하여 마스터 계정정보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페이스북페이지
채택답변캠페인 -> 설정 -> 종료일 설정 시 원하는 일정까지만 광고 게재 가능합니다 :)
구글GDN구글배너배너광고
채택답변1. 페이스북 광고를 통한 구매수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2. ROAS는 높다, 낮다의 기준이 없습니다 시즈널 아이템의 경우 매우 높은 수치가 기록되기도 하므로 어떤 BM을 다루시는지에 따라 판단하셔야 합니다
페이스북구매전환픽셀데이터분석
채택답변SA 품질지수와 쇼핑검색 소재의 개념을 혼동하여 작성하신 것 같습니다 동일한 키워드에서 [쇼핑검색은 소재`재품`가 기준입니다] 품질순위에 따라 베네핏을 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A키워드 B키워드 식의 분리 방법으로 확인이 불가능 하며, 같은 제품그룹의 A,B 소재 형태로 입찰하게 되..
답변해당 이미지 만으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광고소재 세팅에서 대표계정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지정해 두셨는지 확인해보세요 :)
페이스북광고
답변1. 해당 케이스는 픽셀만 삽입하셔도 가능합니다 2. 캠페인 또는 애드셋을 PC / 모바일 로 분할하시면 각 플랫폼 성과를 편하게 나누어 보실 수 있습니다 3. 구매전환의 경우 표준이벤트로 설정하는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만 전환이벤트를 별도로 생성하셔도 무방합니다
페이스북픽셀광고sdk
채택답변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하나의 계정에 비즈사이트가 등록되었더라도 사업자가 다를경우 승인이 나지 않습니다 단 홈쇼핑 사업자의 경우 타 브랜드 소재를 브랜드검색 소재로 사용 가능합니다 [사전 협의 후]
브랜드검색광고검색광고
답변구글마이비즈니스에 '등록절차'가 완료 되었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종 완료를 위한 우편을 수령하여 인증코드 확인 절차까지 완료 되었다면 해당 비즈니스 계정으로 리뷰 내역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구글마이비즈니스리뷰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legion
18마이더스의손
19진정성있는마케팅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갸아악
29랭크업리워드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