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모두 만사여의 하시길 :)
채택답변DBM은 프로그로매틱 바잉 솔루션이며, GDN은 네트워크배너 광고 상품 입니다 DBM의 기본 개념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매스 (DPS 플랫폼 입니다)를 다루는 위시미디어에서 소개서를 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배너광고
답변필수로 이관하실 필요는 없습니다만 카카오에이전시를 만들어두시면 클릭스에서 지원되지 않는 상품도 집행 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답변소재가 후킹에 치중되어 있지 않은지 인입된 고객에게 제공할 콘텐츠가 부족하지 않은지 리타게팅 -> 유사 타게팅 -> 리타게팅 식으로 순환 운영 하시는게 좋습니다
답변랜딩PAGE에는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또한 , PAGE 기반으로 검수가 진행되는 구글 특성상 대표 URL은 상기 페이지인데 랜딩 URL을 광고 중간에 수정하시는 등의 활동이 없으셨다면 광고 소재의 문제인 것 같네요
채택답변이런 경우 마케팅을 "영업지원"의 측면에서 풀어가시는게 좋습니다 콜드콜보다는 문의를 받는 것이 훨씬 매출기여도가 좋으므로 DB적재를 KPI로 잡으시는 것이 지표나 전략 수립에 더 편하게 접근하실 수 있을거에요
마케팅이야기
답변인스타그램 과 페이스북 BM 연동하시고 "모바일"환경에서 인스타그램을 접속하신 후에 별도로 집행 가능 합니다
페이스북
답변인스타그램 모바일 환경에서 우측상단의 설정 -> 계정연결 -> 페이스북 비지니스매니저 계정과 연동 하시면 되세요 :)
답변매체 광고의 형태이며, 리얼클릭 외 몇 매체에서 집행 가능하십니다
채택답변기존 GDN을 통해 지원되던 앱광고는 11월 15일자로 종료되어 UAC로 대체 통합되었습니다. 요즘 카울리 성과가 나쁘지 않으니 고려 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답변기존 구독자에게 태깅을 하므로 기본적으로 노출, 도달 데이터가 좋게 나옵니다 광고도 역시 마찬가지로 기존 구독자 포함 광고를 진행하면 노출, 도달 데이터가 더 좋게 나오죠
채택답변캐시슬라이드, 허니스크린등의 앱기반 매체는 통상적으로 CPI를 개런티하지 CPA를 개런티 하지 않습니다(CPA는 별도 협의) 데이터 트랙킹은 SDK 삽입후에 체크 하실 수 있습니다만 매출데이터는 GA등에서 별도로 잡으셔야 합니다 CPI는 개런티이므로 설치당비용 -> 그에따른 목표와 예산..
CPA/CPS
답변CPI는 설치당 비용이구요 매체에 따라 리워드형인지 아닌지로 나뉩니다. CPA는 설치 외 랜딩에서 회원가입 등의 특정 Action 이 발생할 때 해당 Action 당 비용 이구요
답변1. BM 계정 -> 광고관리자 -> 캠페인 및 애드셋 , 소재 세팅 후 미리보기페이지를 통해 노출될 소재를 사전에 확인 하실 수 있어요 단컷 하단의 행동유도 중 구매로 잡으시면 됩니다 2. 픽셀은 해당 이미지 와 내용만으로는 답변드리기 어렵네요 전환체크가 되는지 테스트 해보..
답변요즘은 커머스에 해당하는 사업군에서는 쇼핑검색에서 가장 퍼포먼스가 좋습니다
채택답변어플 또는 자체 매체와 캠페인을 몇번 진행 해보니 특정 플랫폼 외에는 매체력이 많이 떨어지더군요..
모바일광고
답변저는 면접을 볼때 항상 물어보는것이 있습니다 "광고와 홍보의 차이점에 대해 아시나요?" 원론적인 질문이나 경력자 중에서도 해당 개념이 없이 업무를 보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마케팅왕초보
답변기본적인 툴은 활용하고 계시니 현재는 페이스북에서 DB가 가장 괜찮게 나오는 편입니다 DB 당 단가 2 ~ 3만원으로 집행 되었던 부분이 있습니다 참고 해보셔요
기타검색마케팅
답변통상 모바일 지면에서 손으로 터치하는 특성 상 실수로 배너를 통해 유입되는 유저가 많을 경우 말씀하신 것과 같은 지표가 보입니다 랜딩페이지를 모바일에서 쾌적하게 구성하거나 캠페인을 PC 위주로 진행 하시면 해결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로그분석·통계
채택답변통상적으로 마케팅 업체가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는 매 주간 받으실 리포트의 "인사이트"에 묻어나옵니다 마케팅을 집행했으면 그후의 방향성에 대한 고민과 제안이 있어야 하죠
답변제품 제조사라면 그룹핑되는것이 유리합니다. 소비자는 "고르는 재미"와 단돈 100원이라도 싸게 구매했다는 만족감이 크게 작용 하니까요
마케팅트렌드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두리엉아
17KCA미디어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갸아악
24두유소년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젤리얌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