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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만사여의 하시길 :)
답변2019 신입생 모집과 관련하여 캠페인 진행 결과 의외로 커뮤니티내 여론관리와 버티컬배너가 성과가 높았습니다 [게임커뮤니티 쪽도 공략해보는걸 추천 드립니다 / 사이버대학교 진행 경험 기준으로 말씀 드립니다] 이 외에 항공전문학교 등을 진행 했을 때에도 특정 커뮤니티 내에서 ..
기타SNS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1. 픽셀은 과거의 `스크립트` 를 지칭하는 부분이며 지칭하는 명칭만 다른 것 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간 유저 데이터를 공유하므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확보한 모수로 인스타그램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2. 인스타그램 지면은 캠페인 하위 `애드셋` 설정 영..
페이스북
채택답변주요 KPI가 트래픽이라면 CPC만 보시면 됩니다. 트래픽 비용효율은 CPC를 얼마나 낮추는지에 따라 결정되며 전환 효율의 경우 소재별로 그룹을 분리하시면 차후 확인하시기 편리합니다. 일반적으로 구글을 포함한 대부분의 플랫폼의 머신러닝 기간이 1주일 이상 소요되므로 최소 15일 ..
배너광고
채택답변최초 픽셀을 세팅 시 `최근 14일동안 구매 활동이 없거나... 광고가 최적화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얼럿이 뜨는것은 당연한 것 입니다. 아울러 머신러닝 진행 중 이라는 코멘트가 없어도 페이스북 플랫폼 자체가 일주일 단위로 최적화 되므로 라이브 해두시고 데이터를 보시길 바랍니..
답변* 마케팅 담당자도 필요 하고 대행사도 필요 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내부에서 방향성과 기획을 주도해야하며 대행사는 매체바잉 또는 1인이 처리할 수 없는 각종 업무를 팔로업 하는 것이 일반적인 R&R 분장입니다.
쇼핑몰운영
답변본래 영업일 1일 기준이나 4분기에 영상 소재 물량이 폭증하여 검수기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해당 사항은 유튜브에서 구글 공식 대행사와 랩사에 노티스 된 사항입니다 빠른검수 요청 시 부작용이 발생 할수 있는 부분은 랜딩에서 만약 차후 시스템우회정책위반 등으로 계정이 정..
유튜브
채택답변홈페이지 리뉴얼로 인한 광고 효과의 반사이익에 대한 부분을 장표에 녹이셔야 윗분들도 납득 할 것 같습니다 저도 인하우스 경험자로서 설득하는 과정이 쉽지 않거든요 장표를 왜 -> 뭘 -> 어떻게 순서로 쪼개서 구성하시면 논리적으로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즉 , 시장 현황 분석..
마케팅관련법
답변트래픽과 전환을 나누지 않아도 머신러닝 기반으로 최적화되는 플랫폼이므로 지금과 같이 전환목표로 운영하시면 됩니다. 아울러, 의류는 지역별로 선호하는 스타일 또는 품목이 생각 이상으로 상이합니다 애드셋을 지역 / 연령 [ex- 인천 20-29 , 인천 30-39 ] 와 같이 세분화 하여 운영..
인스타그램
답변다소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으나 편차가 큰 경우 결제 취소에 따른 "제품환불금액" 이벤트 호출이 안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자상거래 -> 제품목록 실적에서 결제횟수와 순구매수 항목을 보시고 CRM 데이터와 어떻게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로그분석·통계
채택답변기본적으로 페이스북은 CPM 과금 형식으로 CPC에 큰 의미를 두지 않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적에 따라 효과가 있다 없다를 판단할 수 있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픽셀 [BM -> 이벤트관리자 -> 픽셀] 에서 홈페이지 내 픽셀 삽입 및 전환 목표로 잡고 싶으신 이벤트를 특..
채택답변트루뷰 인스트림 형식의 광고를 진행할 경우 "조회수" 집계는 영상 소재를 30초 시청 시 또는 해당 소재를 통해 상호작용을 하였을 시 집계됩니다 '상호작용'은 클릭을 통한 페이지 인입 등을 지칭 합니다 :)
답변마케팅 예산은 마케팅 집행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매출을 기반으로 역산 하시는것이 편리합니다 컨설팅 신청 모객까지의 목표 전환단가를 잡으시고 10건이 인입되었을때 몇건이 성사되는지 역산해 가시면 월-연간 예산 구성에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답변페이지뷰는 페이지 인입수로 보시는게 편하며 페이스북에서 자동으로 잡히는 픽셀 전환값 외 별도 커스텀 하셔서 확인 및 전환목표로 잡으시는게 더 좋습니다 페이스북 측에서는 제네럴이벤트가 더 좋다고 응대하는데 실제 운영시에는 아니더군요
답변구글검색 (SA)를 제외한 DA 파트는 매체 수수료가 아직 살아있습니다 따라서 대행권 설정이 안되는 대행사가 아닌 이상 매체 수수료만으로 진행 하는 경우가 있으며 버젯이 커질경우 관리비용을 별도로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답변아쉽게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계정 정보는 개인정보인지라 이럴경우 별도의 마스터 계정과 페이지를 개설 하시는게 더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답변페이스북 LIKE AD의 경우 통상 루틴하게 가져가시면 1인당 500원선 에서 좋아요 확보가 가능하십니다 단순 계산으로 3만명 / 6개월 * 500원 하시면 월 250만원 정도의 예산을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벤트나 페이지 자체의 콘텐츠 관리는 제외한 부분 입니다)
답변BM의 표준시간대와 통화는 고정입니다 광고주측에 청구관련된 문제라면 환율적용 및 카드 수수료 감안하여 정산서 작성 하셔야 합니다
채택답변1. 평균 게재순위는 이해하시는대로 입니다 + 각 검색 결과 PAGE에 따라 콘텐츠 큐레이션 방식이 다르므로 2PAGE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애드워즈 인벤토리가 몇개 열려있는지, 마이비지니스 영역 위치가 어디인지 등등) 2. 근본적으로 콘텐츠가 상단에 노출되는것은 SEO 후 반영되..
웹사이트운영
답변네이버 플랫폼이 오픈 API 가 아니기에 100% 정확하지는 않습니다만 관리하는 키워드 수량이 많다면 솔루션을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키워드광고
채택답변구글폼은 랜딩페이지로 세팅이 불가능합니다 별도의 브릿지 페이지 내에 구글폼을 구현해 놓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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