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모두 만사여의 하시길 :)
답변법률적으로 문제가 안되보이는 캠페인도 식약청에서 유권해석을 할때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제품 판매가 중단되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답변기본적으로 쿼터 별 매체에서 지정한 금액 이상의 그로스를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다음클릭스의 경우 9천만원 이상) , 신규로 들어가시는 경우 일정 기간 이상 그로스 유지 또한 DA영역은 별도의 가이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식 대행사 TO는 항시 있으나 허들이 높기 때문에 보통 ..
기타온라인마케팅
채택답변코어타겟이 주로 이용하는 플랫폼인 육아 수첩 어플 `키즈노트`등과 또는 코어타겟을 타게팅 할 수 있는 `매체` 또는 코어타겟이 모여있는 `카페 등 커뮤니티` 영역 이렇게 나누시면 되겠습니다 생성하시는 콘텐츠를 영상으로 풀어 내실 수 있으면 좀더 다양한 매체 활용이 가능 하..
브랜딩
채택답변모바일에서 지원되는 사이즈 분류는 적을수 밖에 없습니다 여타 매체의 플로팅배너나 엣지배너등은 좀더 다양한 사이즈가 지원이 됩니다만..
배너광고
채택답변타임보드는 네이버 포털 상단의 배너 영역을 지칭하며, 노출은 시간 단위로 구매, 시간 별로 단가가 정해져 있습니다. 로그인창 하단은 롤링배너이며, 최소집행금액은 500만원. 주단위로 구매, 지역 타게팅 등에 따라 할증이 될 수 있습니다 단가표 등은 광고센터의 DA 파트에서 받아..
답변GA에서 유저의 이동경로를 수용도 형태로 보실 수 있습니다 유입경로 -> 홈페이지 이동 경로 -> 구매 페이지 방문 유무 와 이탈율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
답변순설치 + CPI 1. 순설치는 1년간의 레버뉴를 뽑아서 대입하시고 2. CPI는 광고 매체에 따라 다르나 18년의 1년간 광고비 로 역산 예상 설치 데이터 확인 가능하실것 같습니다
로그분석·통계
채택답변6월 지방선거 대상이신것 같은데 선거법에서 허용하는 기간 내에만 활동이 가능하십니다
페이스북
채택답변문의하신 내용으로보아 구글을 통해 광고를 집행하시는것 같습니다 구글의 경우 사이트 기반의 검수를 하며, 소재보다 사이트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네요 1. 사이트를 가이드에 적합하게 개편 2. 가이드가 상대적으로 약한 매체 집행 이렇게 보시면 되겠습니다
답변광고 매체진행시에 단가가 거의 공개되어 있기에 대행사에서 임의로 견적을 부풀리는 경우는 거의 드물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밴드
답변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대행사에서도 직접 컨트롤 하는것은 아니고 랩사 통하여 진행 됩니다 최소입찰가는 CPM 500원 / CPC 70원 / CPV 10원 입니다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답변해당 과금정책은 대행사에서 제안하는 부분이며, 기존에 CTR 과 클릭 데이터를 제공 하시지 않았으므로 CPV로 진행 되었을 공산이 큽니다 . 아울러, 버티컬매체의 경우 보통 타겟 접점 확장의 개념으로 접근하므로 (옥외 광고의 효과도 기대값에 있습니다)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으..
채택답변금액에 따라 다르지만 추심 진행 하시는게 가장 원활하게 채권 회수하는 방법입니다 추심진행사에 따라 회수액 중 수수료는 약 20% 부담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처음 가압류 진행까지 굉장히 번거롭지만 확정판결 나오고나면 본압류를 쉽게 넣을 수 있어서 강제성으로는 가장 적합..
채택답변보통 브릿지페이지라고 합니다
웹사이트운영
채택답변혹시 그럴일은 없겠지만 예산 반영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 광고 그룹이 일시정지 되어 있는지 확인 해보셔요 :)
답변광고 영역 제외 최상단에는 그룹핑이 된 상품만 노출된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자주 기준이 바뀌긴 하지요
채택답변1. GDN 의 경우 월말 정산 될때 부정클릭에 대한 부분이 반영되어 정산 됩니다 2. 어렵습니다 3. 배너 별로 확인하고 싶으시면 각 배너 당 UTM 코드를 별도로 뽑아서 체크하시면 됩니다만.. 굉장히 번거로우실것 같네요 4. 매출 완료 PAGE에 전환 코드 삽입 하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답변기본적으로 계정 연동이 완료 되어있으면 GA 내 획득 -> 애드워즈 -> 캠페인에 GDN 데이터가 수집되고 있을 것 입니다 전환 태그를 원하는 PAGE에 삽입 해 두셨으면 GA 해당 데이터 내에서 세그먼트 -> 전환 필터를 넣으시면 말씀하시는 데이터 수집이 가능 합니다 상기 획득 카테고리에 GDN..
답변소재 변경 없이 광고를 진행 중이시라면 번아웃일 수 있으며, 취급하고 계신 상품군의 외부적인 이슈가 있는지 (사회, 경제 등) 체크 해 보세요 외부 요인이 없다면 매체 데이터 중 노출 / 클릭 등의 기본적인 데이터가 하락세에 있는지도 확인 하셔야 합니다 :)
답변하나의 그룹에 타겟 세그먼트를 모두 집중하게 되면 말씀하신 것 처럼 노출 자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룹을 관심사, 키워드, 주제 등으로 구성하시고 테스트 하는것이 좋아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준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오늘그리고내일
11rbghWkd
12미취니
13마문철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윾넨
19MRES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갸아악
23두유소년
24두리엉아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젤리얌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