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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모두 만사여의 하시길 :)
답변BSA의 경우 온전히 '브랜드 검색량' 으로 견적되므로 해당부분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브랜드검색을 진행 하는 이유가 자사 검색자에게 정보전달, 프로모션 홍보 등이 가능한 최상단 인벤토리 활용에 있으므로 궂이 추가로 전달 하고자 하는 정보가 없다면 재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채택답변페이스북 UI 개편 및 기능 통폐합으로 다소 많은 부분에 변화가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페이스북 광고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고 싶다면 BM을 개설해서 운영하시는것이 옳은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답변한정된 예산으로 캠페인 집행 시 전환 캠페인내 타겟을 세분화한 애드셋으로 운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캠페인을 나눌경우 중복유저에게 자사 광고가 서로 비딩되는(..)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ex- 코어타겟 애드셋 / 코어타겟 디타게팅 애드셋
SNS광고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구매전환roas
답변1. 특정 사이트 방문자를 타겟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2. 관심분야와 구매의도 잠재고객 확장을 특정 사이트 방문자로 이해하신것 같습니다 3. 2항의 잠재고객은 고객 활동 정보를 기반으로 타겟합니다 (쇼핑활동이 잦을경우 쇼핑객, 금융활동이 잦을경우 열려한 투자자 등)
구글잠재고객타겟팅
채택답변1. 환기제품은 가정용인가요 , 업소용인가요 2. 그렇다면 인테리어 초기에 시공해야 하나요, 탈부착 형태인가요 3. 그렇다면 타겟이 좁혀질 것 같습니다 4-1. 그렇다면 자사 제품으로 어필해야할 장점이 보일 것 같습니다 4-2. 그렇다면 해당 타겟 대상 광고, 홍보 미디어를 정할 수 있을..
초보마케팅스타트업마케팅업무
답변1. 소재가 너무 많습니다 세트 내 소재는 3개 이하로 세팅하고 성과 기반 On / OFF 하시는게 좋습니다 2. 동일 타겟에 여러개의 세트를 세팅 시 각 애드셋 별로 자사 광고끼리 비딩(..)하는 불상사로 CPM 효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3. 정리하여 기본적으로 캠페인은 일반/리타게팅 2개 기..
채택답변홍보파트의 경우 수입차 브랜드 진행 경험 상 모집단이 확실한 인벤토리 성과가 높았습니다. ex) 오너 커뮤니티, 핫딜 커뮤니티 등 광고영역은 제품 특성에 따라 다르므로 '자동차용품'이라는 정보만으로는 조언드리기 어렵습니다 :)
마케팅마케팅방법초보마케터sns마케팅광고광고마케팅
채택답변기본적으로 GFA (이제는 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는 여타의 DA인벤토리와 마찬가지로 CPC 입찰 형태로 구매됩니다. 타겟 CPC가 너무 낮을 경우 노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소재를 하루마다 검수하는것은 어떤 이유일까요? 노출을 위해서라면 광고노출과 소재는 무관합니다 :)
gfa글래드네이버글래드네이버gfa
채택답변크리에이티브 원본을 볼수 없으므로 조언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해당 얼럿이 뜨더라도 생각보다 광고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이제는 없어질 텍스트오버레이 가이드 때와 마찬가지로 레드얼럿이 아닌 이상 광고집행에는 문제가 없으므로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페이스북광고저품질
채택답변GA 내 행동 -> 행동흐름 -> 세그먼트 -> 시스템 -> 거래가발생한세션수(전자상거래 세팅 시)
GA페이지뷰페이지뷰전환경로전환페이지수이전페이지
채택답변1. 카카오외 미디어도 CTR 과 MAU 는 동일하나 매출이 낮아지고 있다면 MS가 줄어드는 것으로 보면 될것 같습니다 1)가격 경쟁력이 떨어지고 있는가 (스팟 프로모션, 또는 저렴한 대체품 등장) 2)구매자의 재구매율에 변화가 있는가 (새로운 경쟁사의 등장) 3)VOC 중 자사 이미지에 영향..
디비게더링온라인마케팅카카오네이티브카카오디비마케팅퍼포먼스마케팅신입마케터
채택답변1. 지정된 전환추적 기간에 따라 집계 가능합니다 2. 서드파티 / 앱스플라이어 등 연동하여 추적 가능 합니다
구글UTMUTM구글추적UTM추적GA구글애널리틱스
답변1. T.O는 있으며 신청 및 서류 접수 후 선정 2. 2~3항은 동일한 질문같습니다 : 최초 기준은 보유 매출고, 차후 매출 증대 방안 사업계획 발표 진행 PT진행은 요즘에도 하는지 다른 보스님이 확인해주실듯 합니다
공식대행사대행사대행사설립
채택답변픽셀삽입 + 카달로그 세팅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비즈니스매니저 -> 이벤트관리자 -> 이벤트 호출 데이터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페이스북광고
답변BM을 생성하는 이유는 하기와 같습니다 1. 픽셀활용을 통한 고도화 2. 캠페인, 애드셋, 크리에이티브 관리 3. 2항에 맞물린 a/b 테스트 4. 추후 비즈니스 확장시 연동의 간편함
답변페이스북은 근본적으로 CPM 입찰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론 1:1 비율이었습니다 20만원 소진 : 20만 도달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도달도달광고
답변A라는 매체는 예산을 어떻게 잡아야 효과 있나요? 로 시작되는 문의가 많습니다 사업성은 기대 전환율과 기대 CPA를 잡고 판단하셔야 합니다 ex- CPA가 15,000원 선인 캠페인일 경우 최종 전환율은 1% 전환 시 기대 영업이익은 20,000,000원 일 경우 1개의 최종 전환을 위한 예상 비용이 15,000,..
구글광고
답변구글애즈 캠페인 생성 -> 앱프로모션 -> 광고그룹 내 영상 등록 순으로 세팅하시면서 프리뷰를 통해 상기 이미지와 같은 형태의 광고인벤토리 확인 가능하십니다
유튜브유튜브광고
채택답변페이스북 광고의 시간대에 따른 효율이 왜 다른지는 지금 영위하고 있는 BM에 따라 다른것이 정상입니다 `접수율`이라고 기재하셨는데 무엇을 접수하는 것일까요? 접수 대상자는 누군가요? 학생층일경우 당연히 낮시간대에는 학업중일 것이니 전환이 떨어질 것이고 한창의 직장인..
채택답변GA 내 관리 -> 속성영역 -> 모든제품 -> 구글 콘솔 연동 되어있는지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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