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모두 만사여의 하시길 :)
답변UTM을 잡는 이유는 해당 코드내 '캠페인','그룹','키워드','소재'등의 정보를 분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순 미디어 별 유입 데이터만 필요하신 상황이라면 UTM코드를 궂이 삽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광고utm
채택답변해당 이슈의 경우 현재 마스터 권한의 계정에서 관리자 권한을 승인해주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마스터가 2명이므로 해당 인원에게 요청 하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답변카탈로그 DA의 경우 9할 이상의 얼럿은 픽셀로 인해 발생합니다 픽셀 삽입을 다시 체크해보시고, 제너럴이벤트 [PV, puchase 등] 이 정상적으로 호출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다이나믹광고
답변하이브리드웹 형태로 개발하신것 같습니다 이경우 URL 설정 가능하나 정지되는 것은 해당 랜딩의 콘텐츠 문제인경우가 많으므로 체크 해보셔야 합니다 :)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행동 -> 사이트콘텐츠 -> 세그먼트 : 전자상거래 하실경우 각 페이지별 전환 필터 가능하십니다 :)
ga구글애널리틱스
답변FB,IG 광고비용은 기본적으로 CPM 비딩으로 팔로워 숫자와는 무관하게 스펜딩 됩니다 :)
답변민사가 아니어도 해당 콘텐츠를 블라인드 처리 가능합니다 / 해당 내용에 대한 근거자료 또는 공시되어 있는 내역을 네이버 포털에 제시 할수 있으어야 합니다 :)
신고
답변전환기여모델의 설정이 상이 할경우 문의 하신 주제의 현상이 발생합니다 데이터 괴리율을 없애기 위해 현재 하시는것 처럼 GA상에서의 전환값으로만 효율분석 하시길 추천 드리며, CRM 데이터와 비교해보시면 더욱 정확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구글구글애널리틱스애널리틱스구글애드구글광고구글애즈
채택답변기여모델을 분리할때 전환 측정 기준을 잡게 됩니다. 1번의 경우 마지막 기여채널의 전환값이 산출되므로 여러 미디어를 활용할 시 `어떤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가 구매결정에 영향력을 주었는가` 판단 하실 수 있구요 2번의 경우 유저의 구매여정에서 최초 유입을 발생시킨 미디..
GA전환수집계
채택답변마케팅이란 특정 상품 또는 서비스가 론칭하기 이전 기획단계에서 소비자에게 전달, 판매되는 일련의 과정을 포함한 과정입니다. 요즘 면접진행 시 많은 분들께서 SNS를 통해 마케터에 흥미가 생겨 지원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렇다보니 대부분 기획을 하고 싶다, 콘텐츠를 만들..
디지털마케팅마케팅온라인마케팅
답변구글마이비즈니스 정보를 충실하게 채워 넣는것이 첫번째이며, 기본적으로 상위에 노출되는 많은 업체들이 애드워즈와 연동하여 확장 소재로 사용 중 입니다. 현재까지 경험상 특정 리뷰가 영향을 미치지는 않으며 실질적인 검색 유저의 유입빈도와 광고가 영향력이 큰것으로 판단..
구글지도
채택답변해당 콘텐츠 내에 사실관계가 다른 내용으로 인하여 브랜드 이미지 훼손이 가능한 경우 별도의 신고절차를 통해 해당 콘텐츠를 블라인드처리 가능합니다. 그게 아니라 단순 브랜드명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발행 및 노출 되는 건이라면 블라인드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이런경우 자사..
서비스명무단사용상표권침해블로그포스팅무단포스팅
답변'시스템우회정책위반' 의 가장 흔한 사례는 랜딩 URL과 표시 URL이 다른 경우 표시 URL과 랜딩 URL의 콘텐츠가 상이 할 경우 거의 계정이 정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소명자료가 있을경우 구글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제기가 가능합니다.
구글구굴애즈계정일시중지우회정책
채택답변전혀 아닙니다 최적화는 '애드셋 단위'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해당 광고대행사는 매출 감소 방어를 위해 코멘트를 드린것 같습니다. 저효율 캠페인은 OFF 하시던 애드셋을 세분화 하시던 캠페인 구조를 고도화 해가시는것이 옳은 방향입니다
채택답변불가능합니다 CTA를 통해 인입되지 않더라도 최소한의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 동영상 조회등의 활동유저 대상으로만 맞춤타겟을 세팅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리타겟팅
채택답변해당 영역은 광고영역이 아닙니다 과거 다음포털내 보험,대출 쪽 업체를 큐레이션 해오는 서비스를 네이버에서도 시범적으로 도입하여 노출되는 부분입니다 기존의 브랜드 "연관채널" , "기업블로그" 와 마찬가지로 네이버내부 가이드에 따라 노출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크라우드펀딩
답변기존 타겟을 맞춤 타겟으로 저장하시고 새로운 애드셋 생성 시 해당 맞춤타겟을 '제외'로 설정 하시면 됩니다 :)
인스타그램컨텐츠광고광고효율타겟중복
채택답변전혀 사실무근이며 페이스북의 최신 비즈니스 소식은 https://www.facebook.com/business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택답변구글애즈 이동 시 연동된 회사 CID가 노출되지 않을경우 정상적으로 관리자 설정이 되지 않은 것 입니다. 확인은 우측 상단의 원형 프로필 부분을 클릭해보시면 계정에 연동된 CID들이 나열됩니다 :)
구글애즈관리자
답변1. 광고검수는 가이드상 1영업일 정도 소요 됩니다 / 그보다 빠르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나 다소 늦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2. 최초 생성된 계정이며, 크레딧 등록 시 예산은 작게 설정되어 광고운영 기간이 증가할수록 예산 한도가 증가하오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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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진정성있는마케팅
16두리엉아
17KCA미디어
18마이더스의손
19M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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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이루다팩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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