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 무료로 해드립니다.
답변안녕하세요 업체마다 기준점이 다르긴 합니다! 바이럴 시장이 가격경쟁력이다 보니 평균가를 잘 공개 안해요 크몽에서 키워드마다 몇군데 비교하시면 평균가 아실 수 있어요
광고대행사광고비용
답변제휴이벤트 진행했었는데 카드사 담당자와 직접했어요! 카드사에 직접 연락해서 운좋게 하긴 했는데 대부분 지인 통해서 소개 받아 진행합니다. 규모 알려주시면 하나은행쪽은 이야기 해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물론 은행마다 기준이 있어서 연결이 되도 다 진행하지는 못하고요~
카드사프로모션카드사할인카드사마케팅
채택답변단순 오류 일수 있어서 새로고침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url 확인 저 새로생긴 ai 버튼 눌러도 보시고, 혹시 전단계에서 캠페인이나 그룹 유형에서 실수 한거 없는지 보시고요~ 반응형 아니고 이미지등록인거죠? 꼼수로는 혹시 전에 만드셨던 광고 있으면 (안사용하시는) 그거 수정 눌러..
구글애즈GDN
채택답변음.. 업종군이 광고가 까탈스러운 업종군이네요 다..ㅎㅎ 신입분의 업무자세와 일에 대한 애정도가 참 요즘 찾아보기 어려운 신입분이라 너무 신기하고 마음이 예쁘시네요. d2c는 c 소비자 마음읽기가 1순위에요 마케팅 전략을 준비할때 출시 또는 판매하고 있는 제품군 카테고리의 민..
D2C마케팅마케팅초보브랜드
채택답변해당 사이트 관리자에 사용안하시는 url도 설정이 되어있으면 그렇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예로 카페24 사이트 처음 만들때 cafe24.com으로 설정되는 기본 도메인이 대표 도메인으로 다른걸 설정하더라도 cafe24.com으로 주소를 찍어도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열리는거죠. 사이트 도메인관리 들..
카페24
답변메타에서 말하기는 캠페인 하나에 여러 광고그룹을 돌리는걸 추천합니다. 그러나 성과바이 성과라고 봅니다. 예산 분배를 어떻게 하시느냐에 따라서 달라질거 같지만 캠페인 분리보다 그룹분리를 많이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관리상 그게 편하기도 하고요~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캠페인광고세트
답변유튜브 있으시면 유튜브 활용해서 타겟 잡아보세요. 요즘 유튜브쪽 타겟 활용하는게 전환 성과가 좋더라구요.
마케팅믹스
채택답변보고서 보실때 날짜 설정을 제대로 하셨을까요? 지금 날짜가 2월15일로 되어있습니다. 보고서 날짜 올바르게 다시 세팅해보시고 그래도 광고가 안돌면 광고 세부 세팅 상황 봐드릴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마케팅인스타그램마케팅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답변아무래도 ai가 돌면서 검수를 하다보니 초반에 검수 되어 광고 잘 돌다 반려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페이지 여러개도 만들어보면서 비포애프터 광고는 꼼수를 잘 써야 해요~
페이스북메타전환광고
답변보통 구글 시트에 연동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디비카트 같은 방식이며 지금 랜딩이 있으시고 거기서 db 쌓는 창구를 연결하고 싶으신걸까요?
DBDB광고DB게더링어드민
답변타인의 블로그에 배포된 글에 대한 통계가 궁금하신건가요? 관련 프로그램 소개 해드릴게요 쪽지주세요
성과인스타그램네이버블로그
답변정확한 전환 수치는 스크립트를 삽입해야 합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픽셀SNS마케팅
답변나눠 운영하는 방식은 비추 합니다. 제가 브랜드들 컨설팅과 마케팅 관리하면서 가장 많이 본 케이스가 2개로 나눠 운영하시다 결국 하나 접습니다. 집중을 못해요. 일반브랜드 ->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장하는 쪽으로 의견을 어필하고 싶으시면 오히려 두 브랜드 진행하다 망한케이스를 ..
브랜드브랜딩프리미엄온라인마케팅
답변구글 키워드 인가요? 구글은 확장소재 5개 이상 롤링이 가장 좋습니다. 1줄만 채워도 되구요 화면 크기에 따라 보여지는 ui가 조금씩 다르긴 합니다. 지금 세팅하시는방법을 알려주시면 더 쉽게 안내 드릴 수 있을거 같네요
컬러가변경된
답변렌탈쪽은 바이럴도 까탈스럽죠 먼저 어떤식으로 해당 렌탈샵을 광고 하싶은지 광고 전략부터 기획해보세요 그래야 어떤 광고매체를 돌릴지 어떻게 돌릴지 얼마를 사용는게 좋을지 보이실겁니다.
마린이
답변제일 좋은건 위에서 말씀하신 DB개수에는 제한받지 않고 광고비 측정하여 진행하는 방법인데 안타까운 글 볼때마다 무료 봉사라도 해야하나 늘 고민이에요
CPADB실행사
답변gpt ㅎㄷㄷ.. 각 매체사 스크립트마다 긁어오는 방식이 달라거 그렇다 하더군요. 가장 좋은거는 자사몰 매출과 비교하면서 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정확한 전환은 노가다가 필요하죠 ㅎ gpt가 보고서도 쓰는날이 오겠군요
전환수GA
답변픽셀단위로 쌓입니다. 쌓인 픽셀을 활용하여 다양한 맞춤 타게팅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방법 궁금하시면 댓글 주세요
페이스북광고
답변구글 앱광고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마 구글 앱 개발자랑 연동 해야 되었던거 같아요
구글광고
답변온라인 교육도 좋지만 저는 가장 좋은건 필요하신 부분을 직접 물어 볼 수 있는 마케팅 경력자에게 교육 받으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저도 강의들을 많이 보고 하지만 항상 간지러운 부분을 긁어주지 못하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아직 만족하는 교육이 없네요. 가장 좋은 교육이 실무다 ..
퍼포먼스마케팅온라인마케팅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rbghWkd
12오늘그리고내일
13진정성있는마케팅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MRES
18바이너리애드
19갸아악
20stead
21노은비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차라투스트라
24이루다팩토리
25젤리얌
26잠실코끼리
27두유소년
28주식회사바름
29섭섭섭섭
30니즈퍼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