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그림1]의 형태를 [그림2] 형태로 상품 상세보기 구성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떤 그림이 눈에 와 닿는지요?
당신의 선택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2.14 20:35
좋아요 0
조회수 3,338
댓글 11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