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퍼팩트입니다.
오버추어의 광고 키워드 입찰가를 알아보면...
현재 내가 지금 마케팅을 해야될 키워드에 대해서 어떤 업체가 어느정도의 광고비를 예산하고 진행하고 있는지 사실상 싶게 알아 볼수 있습니다.
아울러, 그 키워드의 선호도 등등....
다른 광고진행에 있어서도 어떻게 보면... 그 기준아닌 기준을 잡아 주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렇다면. 과연 오버추어에서 어떤 키워드가 높은 입찰가를 기록하고 있을까요 ?
자신의 키워드 뿐만 아니라.. 오버추어 전체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를 알수 있다면....
이또한 전체적인 인터넷의 사업성에 대한 어느정도 흐름을 알수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그래서... 한번 보스님들이 원하시는 키워드 입력하시고 릴레이 식으로 높은 금액 찾기 한번 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폐인 놀이 하는건가요 ? ㅋ)
저는 회사, 개인적으로 오버추어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는 않지만...
http://uv.bidtool.overture.com/d/search/tools/bidtool/?mkt=kr&lang=ko_KR 링크를 통해서... 오버추어 입찰가를 한번씩 살펴보고 있습니다.
오버추어가 시작될때... 최고가 예상 키워드로 '창업'을 뽑았었는데... 시작부터... 우리나라에서는 꽃배달이 참 인기키워드였던것 같네요.
그럼..제가 꽃배달 부터 시작해 보겟습니다.
^^
이 리플 달기가 나름대로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