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프리퀀시가 너무 낮을 경우 인지율이 떨어져 클릭이 발생되기 어렵고
너무 높을 경우 또한 광고피로도의 증가에 따라 클릭률이 하락하기 때문에
적정수로 노출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배너광고에서 적정 프리퀀시는 어느 정도일까요?
광고대행사 등 경험 있으신 분들의 의견을 당부합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11.21 14:07
좋아요 0
조회수 12,913
댓글 8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