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빨리 성공하고 싶다."
"빨리 홍보하고 광고해야겠다."
위와 같은 생각을 해보셨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의 더 빠른 성장을 위해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억대 연봉자들의 시간 재조정 4가지 법칙 공개
1) 덜 하라.
당신이 더 많이 일 할 수록 역설적으로 효율은 떨어진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아닌 잘 일하는 사람이 되자.
낭비를 줄이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당신이 일을 덜 하기 위한 방법을 궁리해야 한다.
'내가 직접 해야 하는 일', '자동화로 만들 수 있는 일',
'전문가에게 맡길 일', '지식을 전문가에게 배우기'
일을 구분 지어서 다시 정해보자.
2) 1 인풋 1 아웃풋
간혹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다양한 강의를 듣는 분들이 계신다.
카피 라이팅, 콘텐츠, SNS, 블로그 등 강의를 1개 배웠다면
1개를 바로 실천하라.
여러 개를 배울수록 머리는 복잡해지고
행동은 느려지게 되니 결과는 당연히 더 늦게 보게 된다.
3) 결론적 문제 정의를 멈춰라.
10명 중 9명은 결론적 문제를 말한다.
*결론적 문제 정의
- 마케팅을 못하는 것이 문제다.
*검증형 문제 정의
- 쇼핑몰 성장을 위해 SNS 마케팅을 배웠다.
그런데 계정 키우는 법은 배웠지만 사업 성장으로 이어지는 법은 배우지 않아서효과가 없었다.
검증형 문제 정의는 구불구불한 길을 1직선으로 달릴 수 있게 도와준다.
4) 업무를 구분 하라.
내 목표 달성에 반드시 필요한 일과 평소 사업 운영을 위해 해야 하는 일을 분리하라.
매일 패턴화된 일은 운영을 위한 일이고 사업 성장을 위해서는 목표 달성을 돕는
핵심적인 일을 따로 해야 한다.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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