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GFA 근황, 조금 기다려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2022.06.15 14:02

오니드

조회수 1,383

댓글 8


GFA 4년차 마케터 입니다.


전환 최적화 캠페인으로 광고를 세팅하고

첫날 ROAS 100% 둘째날 ROAS 300%, 셋째날 효율이 더 개선 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 광고보다 네이티브 쪽이 효율 개선이 더 눈에 띄게 좋네요.


재미있는건 회사 먹고 살게 해주는 메인 상품은 효율은 저 캠페인보다 반도 안나온다는거...


항상 광고를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광고는 팔릴만한 물건이 있을 때 하는 것임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이글의 요는, 첫날 캠페인 세팅하시고 효율 안나와서 OFF 하지 마시고

2~3일은 더 모니터링 하시는 것을 추천.


신규 캠페인의 경우에 월요일날 시작하시는 걸 추천~!


소재 100개 만들어 예산 분배하는 것 보다 기깔 나는 카피로 빠르게 캠페인 최적화 진행하는 것이

훨씬 효율 적인 점!


배너광고 GF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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