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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판매 마인드 개발을 위한 6가지 방법

2022.05.16 22:02

yoorok

조회수 1,840

댓글 9

성공적인 판매를 위한 핵심이란?


효과적인 세일즈를 위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마인드를 계속해서 개발해 나가는 것입니다.


누구는 이렇게 말합니다.


"결국 마인드 셋은 결과론적인 이야기 아닌가요? 그냥 내가 알아서 잘하면 되는거 아닌가?"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세계가 전부일 것이라 느낀다면 고객도 당신의 세계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효과적인 판매 마인드 개발을 위한 6가지 방법

1) 상품이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


훌륭한 CEO는 '왜'라는 질문이 가진 힘을 안다.

고객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게 되기 때문이다.

종종 상품의 특장점을 언급하는 사장님이 많은데

고객에게 그건 구매 결정을 돕는 포인트가 되지 않는다.



2) 강요하기보다는 도움이 된다.


고객을 돕는 것을 자원봉사나 고객의 환심을

사기 위한 것으로 여긴다면 큰 착각이다.

고객을 도움으로서 고객은 자신의 문제와

상품의 필요성을 인지하게 된다.



3) 최선의 이익 제공


어떤 서비스나 혜택을 준다고 해도

고객이 원하는 이익을 제공해야 한다.

고객이 중요하다고 느끼는 가치를 조사하여

최선의 이익을 제공하라.



4) 경청하는 자세


종종 사업자들은 현실과 타협점을 찾기 위해

판매하는 것에 매몰되게 된다.

그러나 고객의 요구 사항을 들으려 하지 않고서는

판매가 될 수 없다.


국제 청취 협회는 듣는 것이 사업 성공에 필요한

최고의 기술이라고 보고했다.



5) 실패가 성공의 일부임을 이해하라.


때때로, 최선을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원하던 결과를 얻지 못할 때가 있다.

하지만 잊어서는 안 된다. 성공한 기업가들조차

계속 좌절을 겪고 있다는 것을.


그렇다 성공을 해도 실패는 계속하게 된다.

그럼 우리가 신경 써야 하는 것은

실패의 두려움이 아니라

도전하지 않고 제자리걸음을 하게 될 현실을 두려워해야 한다.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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