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의 제품은 다양하고 저렴한 구색맞추기의 진열 상품 일때..
여러 보스님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네요
쇼핑몰 메인에...
1.고가 상품이지만 주력상품 진열위주로 사이트 구축
2.저가 상품으로 메인을 채운 후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 고가상품쪽으로 유도
보스님들은 어떠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4.11 14:38
좋아요 0
조회수 2,338
댓글 0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제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