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뉴스레터 구독 늘리기

2022.04.22 17:13

더운크리스마스

조회수 1,280

댓글 2

안녕하세요, 아직 많이 배우고 있는 콘텐츠 에디터입니다. 콘텐츠 에디터로서 개인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프로젝트가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오래 전부터 생각해뒀던 뉴스레터를 발행하게 됐습니다. <주간영화>라는 뉴스레터로, 매주마다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읽을거리를 연재하고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뉴스레터를 운영하면서 제가 얻었던 팁을 살짝 공유하려고 합니다 :)


1. 지인과 함께 운영하기

- 정기적으로 발행해야하는 뉴스레터의 특성 상 혼자보단 누군가와 같이 발행하는 게 확실히 부담도 덜 돼고, 책임감도 생기더라구요.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2. 공룡 뉴스레터에 올라타기

- 저희 같은 경우에는 이미 구독자 수가 K 단위를 넘어가는 뉴스레터들에 홍보를 부탁했어요. 결과적으로 하루만에 20명이 넘는 구독자 수가 생기며 효과를 톡톡히 보았습니다. 


3. 발품팔기

- 무작정 콘텐츠를 알리는 것도 때로는 필요하더라구요. 블라인드나 SNS를 활용해 처음에는 우선 많은 사람들에게 뉴스레터를 알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물론 구독자 수가 확연히 증가한다던지의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그래도 가만히 있는 것보다는 나으니까요!

확장자는png
썸네일 진짜 최종.png

첨부파일 다운로드

콘텐츠마케팅뉴스레터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