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은 더럽고 역겨운 광고 플랫폼입니다.

2021.01.08 20:28

히슈

조회수 6,405

댓글 37

오늘, 페이지 피드백 점수 하락으로 수백개 캠페인 광고가 정지 당했습니다.  현재 매출은 몇시간 째 0원이네요. 온라인 광고로 14년째 일을 하면서 싸이월드, 네이트, 야후, 다음, 연관작업, 실검작업 바이럴 상위로직 등등.. 수 많은 광고 집행을 해보았지만, 이렇게 강압적이고 갑질이 심한 플랫폼은 처음 봅니다.


광고 집행 중지라는 것은, 고객사와 관계를 끊는다는 행위로서 매우 신중한 판단을 해야 하는 행위지만, 갑질 페이스북은 이유도 알려주지 않고 아무런 피드백도 주지 않으며 일방적인 갑질로 광고집행을 금지 시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제가 2013년도 부터 진행했었는데요, 그때는 피드백도 즉각적으로 되고, 비활성화 부분은 상상도 못할 정도로  아주 친절한 응대와 답변이 있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페이스북 코리아 측 역시도 최대한 노력하며 대응하던 때도 있었죠. 아주 먼 이야기네요. 페이스북 플랫폼을 믿고 사업을 시작한 제 자신에게 욕이 나오네요. 몇년동안 페이스북 갑질에 시달리면서도 참고 또 참았는데, 오늘 역시 갑질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니, 정말 죽고싶은 밤입니다. 

페이스북더럽다페이스북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3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