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공유되는 게시글의 아주 작은 차이

2020.10.05 12:30

김매니저

조회수 1,949

댓글 0



내가 쓴 게시글이랑 큰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저 게시글은 왜 공유가 잘 될까?라고 생각이 드시는 분들을 위해 작은 팁을 공유합니다.

보통 게시글을 작성할 때 제일 첫 줄에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월요병과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더 움츠려지는 하루인데요' 등 인사 등의 내용을 작성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그렇게 작성하게 되면 페이스북 등에 공유 시 아래와 같이 큰 제목('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 ) 아랫부분에 인사말('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잘보내셨나요? 갑자기 추워~' )이 노출되게 됩니다. 

제목 아랫 부분에 인사말이 노출 된 모습

별문제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아래 사진과 비교하면 제목 말고도 다시 한번 게시글을 어필할 소중한 공간을 인사말 등으로 대체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첫 줄에 이 글을 읽으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를 바로 보여준다면 아래와 같이 제목 아랫 부분에 부가 설명 느낌으로 노출되게 되어 공유될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제목 아랫 부분에 이 글의 혜택을 어필한 모습


아주 작지만 잘 챙기면 더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노하우를 실무에 잘 적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여러분의 SNS에 공유하여 더 많은 이들에게 보여주세요. 
(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마케팅 컨텐츠 마케팅일반 마케팅이야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