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수익폭발을 위한 소셜 동영상 마케팅 공식 KLT

2020.10.03 17:38

탁구공

조회수 1,882

댓글 0

수익폭발을 위한 소셜 동영상 마케팅 공식 KLT
많은 사업자들이 소셜 마케팅을 통해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매출 증대를 달성하고 싶어한다.

특히 동영상이 인터넷 트래픽의 80% 이상을 담당하는 시대가 되면서 동영상에 대한 관심과 시도도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문제는 나름 열심히 동영상을 만들어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올려도 바라는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이번 칼럼에서는 수익을 폭발시키는 동영상 유형과 목적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소셜 마케팅은 KLT 관계 구축이 핵심이다.

K는 Know 의 약자로 당신을 먼저 잠재고객들이 알게 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로고 인트로 영상이 효과적이다. 

로고 인트로 영상은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비주얼이 일단 잠재고객의 시선을 잡는데 힘을 발휘하기 때문이다.

몇 초 동안 시선을 사로잡은 후에 당신의 브랜드를 노출시키기 때문에 브랜딩 작업을 하기에 최적이다.

예를 들어 필자는 며칠 전에 페이스북에서 화려한 로고 인트로 영상을 봤는데 monash 대학교 홍보 영상이었다. 

며칠이 지났는데도 필자가 monash 대학교란 브랜드를 기억하고있는 이유가 로고 인트로 영상의 힘 덕분이다.

다음은 L 로 Love의 약자로 잠재고객들이 당신을 좋아하게 만들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유용한 정보나 지식을 가르치는 교육용 영상이 효과적이다.

잠재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면 당신을 당연히 좋아하고 호감을 갖게 된다.

교육용 영상은 두들 영상이나 파워포인트 영상 또는 웨비나 영상이효과적이다.

마지막 T는 Trust 의 약자로 잠재고객이 당신을 신뢰하게 만들어야 한다.

이를 위한 영상으로는 당신의 경험을 스토리텔링하는 익스플레이너 영상이 효과적이다.
 
일방적인 팩트 위주의 주장 보다는 감정에 어필하는 경험 위주의 스토리텔링이 신뢰를 쌓는데 효과적이다.

이렇게 KLT 관계가 형성된 후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면 매출은 자연스럽게 증가한다.

알지도 못하고 좋아하지도 않고 신뢰하지도 않는데 “사세요!”만 외치는 그들과 알고 좋아하고 신뢰하는 당신의 “사세요!”는 차원이 다르기 때문이다.

KLT 관계 구축을 위한 모든 동영상을 빠르고 쉽게 구축하고 싶다면, 솔루션을 사용하면 된다.

관심있다면, 좋아요, 댓글 남기시면 자세한 방법과 동영상 마케팅 솔루션 안내해 드린다.

소셜 마케팅은 KLT 공식이 불변의 진리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유튜브 SNS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탁구공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