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마트스토어, 아이템 선정 시 도움 되는 사이트 모음

2020.07.16 19:05

김매니저

조회수 23,079

댓글 33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이제 막 개설한 스마트 스토어! 


그런데 대체 무슨 제품을 팔아야 할까?

이런 고민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아이템 선정 시 도움 되는 사이트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랩, 키워드 도구 그리고 각종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키워드 검색 및 분석 등의 서비스를 통해 팔릴 만한 제품을 찾아보세요.




네이버 데이터랩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검색어 이력,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를 제공합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검색 빅데이터를 통해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데이터랩의 사용법이 궁금하시다면 '네이버 데이터랩 활용법 (사용법)' 등으로 검색하면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네이버 키워드 도구

네이버 광고시스템에서 제공하는 키워드검색 도구입니다.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연관키워드, 검색량, 클릭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이용하여 판매하고자 하는 아이템의 수요도를 예측해볼 수도 있습니다.

바로가기


아이템스카우트

스마트스토어 운영자들을 위한 토탈솔루션입니다. 현재 트렌드로 뜨고 있는 키워드나 잠재력이 높은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어 아이템 발굴에 용이합니다. 또한 원하는 특정 키워드를 검색해 해당 키워드의 시장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셀러보드
상품 검색어 키워드 최적화 SEO, 키워드 분석, 구매대행 데이터 등 셀러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연관키워드 검색 도구를 통해 연관 키워드, 자동완성 키워드, 키워드 추출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셀퍼

인터넷 소매업 유효 키워드 탐색, 검색을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분석을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검색수, 상품수, 비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별 검색을 이용하여 카테고리 안에서 비율이 낮은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셀러마스터

스마트스토어 상품키워드를 효과적으로 찾는데 도움을 주는 도구로써 셀러분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키워드의 검색량, 조회수, 상품수, 비율 그리고 관련 키워드, 쇼핑 연관 키워드 등을 제공합니다.

바로가기


블랙키위

빅데이터 기반 키워드 통계, 분석 서비스입니다.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이 참고할만한 수많은 지표들을 시각화하여 제공합니다. 또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쌓인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키워드의 검색량을 예상해서 알려드립니다.

바로가기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키워드 순위 

스마트스토어 판매에 도움을 주는 앱입니다. 키워드 검색, 키워드 추출, 내 상품 순위, 데이터 랩 등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바로가기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여러분의 SNS에 공유하여 더 많은 이들에게 보여주세요. 
(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쇼핑몰운영 스마트스토어 아이템선정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뚜뚜쁨쁨님 외 8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