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B CAST, 브랜드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2020.07.07 12:37

친절한네코님

조회수 3,440

댓글 2



안녕하세요. 1억 버는 친절한네코님입니다.


브랜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 정말 사심적으로도 강추하는 팟캐스트 B CAST

오늘은 브랜드 인사이트를 많이 얻을 수 있는 팟캐스트를 소개합니다.


DAY 7

B CAST, 브랜드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듣는 잡지의 형태로 들려주는 브랜드 이야기


01 매거진 B, 발행인 조수용 대표

출처 네이버 인물검색 캡쳐화면


프리챌을 시작으로 네이버, 매거진 B, JOH, 카카오까지 조수용 대표님의 경력사항은 후덜덜합니다.

하지만 이런 경력보다 전 개인적으로 듣는 잡지의 B CAST 팟캐스트로 처음 이분을 알게 되었죠.

목소리로 들었을 때 첫 인상은 그냥 옆집 아저씨 같이 편하게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해줘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곤 했습니다. 게다가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내는 대한민국 기업인중 한분이지 않을까 생각되는 분


02 B CAST,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

2017년 1월 9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올라온다.

인상 깊었던 에피스드는 MUJI, AIRBNB, MICHELIN GUIDE, BALMUDA, WEWORK, STAR WARS, IKEA, LUSH, LEGO, TSUTAYA 등 제 취향에 맞는 브랜드 이야기들이 많더군요.

팻투바하님을 알게 된 매체이기도 하고 이 분에 대한 이야기도 다음에 한번 자세히 이야기해보고, 브랜드 하나하나 이야기해보면 너무 길어질꺼 같으니 다들 한번 자신의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들어보길 추천합니다.

kin-2


03 B CAST, 새로운 인사이트 얻기



© manfredrichter, 출처 Pixabay


전 B CAST를 장거리 운행을 할때, 보드를 타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때, 잠깐의 짜투리 시간에 듣고 있습니다. 가끔 관심이 생기는 사업이 생기면 관련 브랜드를 챙겨 듣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서 가구에 대한 트렌드는 무지나 이케아를 들으면서 얻었고, 공유오피스는 위워크나 소호에서 독립서점은 츠타야에서 인사이트를 얻었습니다. 새로 얻은 인사이트를 자신의 아이템이나 환경에 적응해보기도 합니다. 주변에 많은 분들이 저를 높게 평가하지만 아직 전 '부족한 사람이고 배우는 사람'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실행합니다. 그리고 하루하루 성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어제보다 오늘 하루 나를 업그레이드하자 라는 마음가짐으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kin-32

ps. 7월부터 1일 1포 프로젝트로 모든 글은 아래 블로그 링크 참고바랍니다.


경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이미자쓰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