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하루 천만원대 매출 인증,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2020.03.15 14:10

오닐전설

조회수 4,230

댓글 5


안녕하세요. 오닐전설입니다.


상기에 매출 인증한 쇼핑몰은 새롭게 런칭한지 얼마 안된 곳이고 마스크 특수, 생활용품과 관련이 없는 카테고리입니다. 이 시기에 다들 어렵다 하는 업종이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 매출을 일으킬 수 있었던 이유는 단연 페이스북 광고에 있습니다.


저는 효율 중심의 광고를 지향합니다. 아이보스의 여러 고수님들이 말씀해주시는 바와 같이 상식적인 몇 가지만 잘 지키면 누구든 이러한 매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모두들 아시다시피 이 상식적인 것들을 지키기가 쉽지 않을 뿐이죠. 저는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항상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십시오.




저는 어제도 오늘도 이렇게 테스트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기 도표에 보시는 것처럼 저렇게 효율이 잘 나온 광고는 이틀 정도 더 지켜본 뒤 광고비를 크게 증액시킵니다. 마케팅은 인문학이면서 동시에 통계학입니다. 어느정도의 모수에서 효율이 입증되면 더 큰 모수에서도 비슷한 효율이 나오게 마련입니다. 오히려 더 좋아지기도 하구요.


제가 신규로 운영 중인 쇼핑몰은 평균 객단가가 7~8만원대인데요. 어제 테스트한 광고 데이터를 보시면 CPA가 7,859원 정도로 형성된 게 보이실 겁니다. 어떻게 이렇게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었을까요?


아이보스 고수님들 앞에서 부끄럽지만 쇼핑몰 운영과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이고, 세부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시간을 두고 천천히 풀어보겠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나라 안팎이 시끄러운데 우리나라는 점차적으로 확진자 수가 감소하고 있다고 하니 다들 힘내시고,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